
그래...이게 커뮤니티지...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늒네들을 위해 공략 써주고 이러는게 참 보기 좋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700
작성일
댓글
[6]
삼바교실
멍멍멍
ㅇㅇ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멍멍멍
구미호미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2소대 수정했음
[10]
107
0
리세계 지금은 못사겠는데
[1]
118
0
레이드래서 막 기대했는데
[10]
177
0
힐데는 도대체 몇살임?
[3]
115
0
✋질문
카붕센빠이들..이벤트 질문드려요
[4]
136
0
뭔가 건틀렛하다가 속도느려지는거같지않음?
[1]
77
0
모작권 맨날 풀매수해야해??
[9]
156
0
메이즈템 30일 안에 전부 다 먹기 가능하겠지?
[2]
83
0
이겜 재밌음?
[8]
109
0
시발 ㅋㅋㅋㅋ 다시 질렀다ㅋㅋㅋㅋㅋ
[11]
166
0
✋질문
애들 스작순서 질문좀
[12]
168
0
와 글구보니 곧 -건- 시즌 끝나서 메이즈템도 바뀌겟네
[5]
104
0
오 늒네 개좆밥소대로 어려움 33 깼다
[2]
94
0
본인 방금 소름돋음
[5]
119
0
홍어했다 아ㅋㅋ
[5]
149
0
씨발 포인트 다잃었다
[3]
147
0
여기사람들 좋은점
[2]
123
0
아 튜닝 조졌네 ㅋㅋ
[1]
76
0
아 늅친추받앗는데 ㅋㅋ레이드 15짜리뜨노 ㅋㅋㅋ
[2]
101
0
레이드 뜨면 지원요청 넣고
[1]
77
0
당장 시작해! 콘 달지마셈 현기증날거같음
[14]
162
0
✋질문
월정액만 산 뉴비 아보카도 1100개있는데 이거로 ㅁ ㅓ함?
[7]
164
0
캐시 궁이 N 중에선 제일 좋을걸
[3]
123
0
늒네들을 위해 공략 써주고 이러는게 참 보기 좋네...
[6]
700
0
시벌
[10]
160
0
아 어머니 제가 해냈어요
[5]
198
0
건포를 하루에 몇점을 얻을 수 있는건데 무기가 1순위야
[6]
144
0
각성 리세 힘들면 대충 사고싶은데
[9]
176
0
맞다 모작권 하루에 몇장씩 사야하냐
[9]
154
0
이거 편성 머 공지글에잇는데로 대충햇는데
[14]
145
0
부사장 이수연한테 이수연 스트라이크라고 외치게 하고 싶다
[1]
98
1
저번에 상향받은 애들 씀?
[5]
136
0
지금 1제대 상태가 이런데
[10]
159
0
PVE에서 키울만한 쓰알 추천좀
[11]
174
0
사원 스킬 우선순위질문
[16]
206
0
-승부사-
[8]
181
2
✋질문
이거 계속 박아야함?
[6]
165
0
전성기 마리아 vs 전투복 부사장 이수연
[3]
163
0
각성 캐릭은 가챠이펙트 어케뜸??
[8]
181
0
✋질문
엔터랑 아머 중에 뭐 먼저 만들까
[4]
116
0
카사가 얼마나 진보했는지 보여주는 짤
[5]
492
1
✋질문
이제 이벤트맵만 돌면되?
[2]
114
0
뉴비ㅋㅋㅋㅋㅋ 각힐뽑 홍1어ㅋㅋㅋㅋㅋㅋㅋ
[18]
211
0
편성 숫자가 어느 기준임?
66
0
2소대는 이걸로 됨?
[10]
12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