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ㅋㅋㅋㅋㅋ 각힐뽑 홍1어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210
작성일
댓글
[18]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힐데
차단왕블로킹
떳떳한_지각
1q2w3
RH
스크류바
멍멍멍
ㅇㅇ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ㅇㅇ (222.235)
삭제
수정
ㅇo
멍멍멍
ㅇo
멍멍멍
ㅇㅇ
샤우리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레이드 뜨면 지원요청 넣고
[1]
77
0
당장 시작해! 콘 달지마셈 현기증날거같음
[14]
161
0
✋질문
월정액만 산 뉴비 아보카도 1100개있는데 이거로 ㅁ ㅓ함?
[7]
163
0
캐시 궁이 N 중에선 제일 좋을걸
[3]
122
0
늒네들을 위해 공략 써주고 이러는게 참 보기 좋네...
[6]
700
0
시벌
[10]
160
0
아 어머니 제가 해냈어요
[5]
198
0
건포를 하루에 몇점을 얻을 수 있는건데 무기가 1순위야
[6]
143
0
각성 리세 힘들면 대충 사고싶은데
[9]
175
0
맞다 모작권 하루에 몇장씩 사야하냐
[9]
153
0
이거 편성 머 공지글에잇는데로 대충햇는데
[14]
144
0
부사장 이수연한테 이수연 스트라이크라고 외치게 하고 싶다
[1]
97
1
저번에 상향받은 애들 씀?
[5]
135
0
지금 1제대 상태가 이런데
[10]
159
0
PVE에서 키울만한 쓰알 추천좀
[11]
174
0
사원 스킬 우선순위질문
[16]
206
0
-승부사-
[8]
180
2
✋질문
이거 계속 박아야함?
[6]
165
0
전성기 마리아 vs 전투복 부사장 이수연
[3]
162
0
각성 캐릭은 가챠이펙트 어케뜸??
[8]
180
0
✋질문
엔터랑 아머 중에 뭐 먼저 만들까
[4]
115
0
카사가 얼마나 진보했는지 보여주는 짤
[5]
491
1
✋질문
이제 이벤트맵만 돌면되?
[2]
113
0
뉴비ㅋㅋㅋㅋㅋ 각힐뽑 홍1어ㅋㅋㅋㅋㅋㅋㅋ
[18]
210
0
편성 숫자가 어느 기준임?
66
0
2소대는 이걸로 됨?
[10]
121
0
이지수 110찍고 체방주면 잘 버틸까
[7]
198
0
이번 뉴비 이벤트 언제까지임?
[8]
168
0
근데 요즘 건포로 무기사는거 이제 무조건 1순위 아니지않음??
[16]
159
0
나도 코이카츠란거 해서 더미랑 꺄꺄후후 하고싶은데!
[2]
159
0
가운데 왜 검열하냐 ㅋㅋㅋㅋ
[6]
865
0
건틀렛 포인트로 장비 바꿔먹는건 별로야??
[6]
98
0
모작연티 패키지 말고 쿼츠 상점에서도 삼?
[7]
96
0
마리아 눈나
[3]
705
0
옆집에서 왔는데 님들도 개변태같음
[13]
235
0
메이즈 장비 같은 거나 전장 낄 거 아니면
[5]
112
0
깼던 맵 다시 도전하면 자동배치되는거 어케 끔?
[3]
153
0
지금 난 "운명의 갈림길" 에 서 있다
[17]
319
3
참이슬 1병 컵라면 김밥 오란다 다먹엇다
[6]
133
0
✋질문
이걸로 결정하면 되겠습니까
[13]
256
0
이겜 원탑 진입장벽
[5]
183
2
전설적인 카운터사이드 짤
[13]
1244
4
야 근데 니들은 갤에있던때보다
[11]
195
6
이벤어려움 13 23 33 깨는데 도움되는애들엄냐
[8]
112
0
✋질문
와 진짜 존나 복잡하네
[18]
22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