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옵 패치한 것도 ㄱㅊ은 듯


그냥 셋트옵 맞는 거 구해다가 


거기다 일반 튜바 써서 쓰면 되니까... 



메이즈 장비 같은 것도 뿌리는 거 주워다가 돌리다 보면


언젠가 원하는 옵 뜨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