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겜 복커할려는데 ㅇㅇ (125.17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44 작성일 2020-08-21 14:17:16 https://arca.live/b/counterside/6531667 엘리자베스랑 양하림인가 그거만 먹고 찍쌌엇는데 이걸로 복커하는게 나음 아니면 그냥 환생하는게 나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000 2020-08-21 14:17:37 육성정도에 따라 다른데 환생이 나음 펼쳐보기▼ ㄱㄴㅇㄹㅁ 2020-08-21 14:17:40 그 둘 딱있는거면 다시 펼쳐보기▼ 람네 2020-08-21 14:17:42 딱 그거 두개있으면 환생하는게 더 퍼줄걸 펼쳐보기▼ 곽두철 2020-08-21 14:17:42 딱 그거 두개만 먹었으면 걍 환생 ㄱ 펼쳐보기▼ 차단왕블로킹 2020-08-21 14:17:43 리다이브 해서 샤오린 뽑자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08-21 14:17:56 스알도 봐야함 펼쳐보기▼ 익명_M5IWr6 2020-08-21 14:18:02 모은거 올려봐 펼쳐보기▼ RH 2020-08-21 14:18:28 환생ㄱㄱ 지금뉴비혜택엄청좋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1 14:19:11 진짜 그둘만 있고 육성 하나도 안햇으면 신규. 정불안하면 레이드편성에서 애들 다 올려놓고 질문올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도 코이카츠란거 해서 더미랑 꺄꺄후후 하고싶은데! [2]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21 159 0 가운데 왜 검열하냐 ㅋㅋㅋㅋ [6] 야생마상훈쨩 2020.08.21 865 0 건틀렛 포인트로 장비 바꿔먹는건 별로야?? [6] ㄹㅊㄴ 2020.08.21 98 0 모작연티 패키지 말고 쿼츠 상점에서도 삼? [7] 차단왕블로킹 2020.08.21 97 0 마리아 눈나 [3]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2020.08.21 705 0 옆집에서 왔는데 님들도 개변태같음 [13] ㅇㅇ 2020.08.21 236 0 메이즈 장비 같은 거나 전장 낄 거 아니면 [5] ㅇㅇ 2020.08.21 113 0 깼던 맵 다시 도전하면 자동배치되는거 어케 끔? [3] 위천마펀치 2020.08.21 153 0 지금 난 "운명의 갈림길" 에 서 있다 [17] ㅇo 2020.08.21 320 3 참이슬 1병 컵라면 김밥 오란다 다먹엇다 [6] 멍멍멍 2020.08.21 134 0 ✋질문 이걸로 결정하면 되겠습니까 [13] MiChel 2020.08.21 256 0 이겜 원탑 진입장벽 [5] 심장발전소 2020.08.21 184 2 전설적인 카운터사이드 짤 [13] 차단왕블로킹 2020.08.21 1245 4 야 근데 니들은 갤에있던때보다 [11] ㅇㅇ 2020.08.21 195 6 이벤어려움 13 23 33 깨는데 도움되는애들엄냐 [8] 부엉이바위 2020.08.21 112 0 ✋질문 와 진짜 존나 복잡하네 [18] ㅇㅇ 2020.08.21 228 0 통피로 스샷도 못올려서 가입할라캣는데 ㅇㅇ (211.246) 2020.08.21 76 0 그림자 난이도 어느정도로 나올까 보름달빵 2020.08.21 81 0 정보 자기가 돈 좀 박는 애기카붕이다 싶으면 이건 사라 [8] 네오딤남편 2020.08.21 451 2 월요일이 기다려지는 eu [3] 차단왕블로킹 2020.08.21 135 0 스팅어가 뭐였지? [8] 케일스 2020.08.21 137 0 님들아 연봉협상 린시엔 100찍어줘도됌? [10] Eranger 2020.08.21 129 0 금태 이페이스로 반년만 유지하면 [1] 심장발전소 2020.08.21 113 0 이겜 복커할려는데 [9] ㅇㅇ (125.177) 2020.08.21 144 0 이 게임 이제 다운 받았는데 리세마라는 어떤 식으로 진행합니까 [9] ㅇㅇ 2020.08.21 172 0 이벤트 2-2 45몹 나오는거 어케깨는거냐 [4] ㅇㅇ (218.209) 2020.08.21 124 0 와 결국 문의 답변 안해주네 [6] ㅇㅇ (14.45) 2020.08.21 168 0 이거 리세 스킵 못하나 [2] 사이버대통령현무지운 2020.08.21 102 0 마이룸 그래서 언제 나오냐?? [3] 스카이 2020.08.21 98 0 마법의 소라고동님.. [11] ㅇㅇ 2020.08.21 166 1 헉 쓰알 선택권 200일 기념 패키지라 2200주화인건가 [2] 차단왕블로킹 2020.08.21 147 0 오늘 골3 갔따 [6] ㅇㅇ (222.235) 2020.08.21 92 0 현질 질문 (보지입구 아님ㅎ) [14] ㅇo 2020.08.21 203 0 근데 카사 진짜 할거없으면 건 하게 되어 있음 ㅋㅋ [6] 네오딤남편 2020.08.21 137 0 스알 함선 선택권 [5] 트조 2020.08.21 145 0 카사붙잡은 사람들 대충 이런 관계 아님? [9] ㅇㅇ (14.138) 2020.08.21 181 2 쓰알 선택권주는거 없죠? [4] 탄지우 2020.08.21 112 0 조호진 핸드백 노쿨이냐? [1] ㅇㅇ 2020.08.21 81 0 그러니까 각힐리세랑 그냥리세가잇고 [6] 락카펠라 2020.08.21 153 0 뭐사라는거야 [4] ㅇㅇ 2020.08.21 178 0 랭크전 뉴비도 돌림? [4] dlrlck 2020.08.21 87 0 초월할때 같은캐 넣으면 안되는거였냐 [7] 뉴비 (121.130) 2020.08.21 111 0 미나토 인싸인듯 [7] 갓겜충아님 2020.08.21 431 0 이 겜 2호기 안키워도됨?? [11] 맘마조 2020.08.21 166 0 야겜깍는애들한테 대회 알려줘봤는데 [3] 오새린 2020.08.21 21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21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