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현질 질문 (보지입구 아님ㅎ) ㅇo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202 작성일 2020-08-21 14:14:00 https://arca.live/b/counterside/6531585 이걸로 사면 된다는거지?그리고 이거 쿼츠로 파는데 다 사야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gkdhkdhk 2020-08-21 14:14:38 연협패키지 절대사지마 펼쳐보기▼ ㅇo 2020-08-21 14:15:39 다른거는 펼쳐보기▼ gkdhkdhk 2020-08-21 14:16:42 기밀패키지는 11000원짜리가 효율 제일 좋음 / 10만9천원짜리 살빠엔 9월되자마자 월초주화사서 이지수 패키지 살듯 펼쳐보기▼ 1q2w3 2020-08-21 14:14:40 연봉협상 패키지는 사지마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08-21 14:14:49 왜 보지 입구아님 펼쳐보기▼ ㅇo 2020-08-21 14:15:07 19안 붙였으니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1 14:15:03 제발 저런 건 사ㅣㅈ마 펼쳐보기▼ ㅇo 2020-08-21 14:15:24 기밀채용도 사면 안돼냐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1 14:15:44 그냥 레벨업, 신규, 첫주화구매, 월정액, 기업패키지 말곤 거의 다 거르니까 꼭 물어보고 사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1 14:15:56 기밀은 너가 각성캐 뽑을 마음이 있다면야 당연히 살 수밖에 없지 펼쳐보기▼ ㅇo 2020-08-21 14:16:15 삼바교실 2020-08-21 14:16:45 주간쿼츠기밀이 제일 좋고, 그 다음 이지수패키지, 1.1만, 10.9만 순으로 괜찮 펼쳐보기▼ ㅇo 2020-08-21 14:17:55 다 사면 되는데 순위가 왜 중요함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1 14:18:15 아니... 그건 맞는데 효율은 따져야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참이슬 1병 컵라면 김밥 오란다 다먹엇다 [6] 멍멍멍 2020.08.21 133 0 ✋질문 이걸로 결정하면 되겠습니까 [13] MiChel 2020.08.21 256 0 이겜 원탑 진입장벽 [5] 심장발전소 2020.08.21 183 2 전설적인 카운터사이드 짤 [13] 차단왕블로킹 2020.08.21 1244 4 야 근데 니들은 갤에있던때보다 [11] ㅇㅇ 2020.08.21 195 6 이벤어려움 13 23 33 깨는데 도움되는애들엄냐 [8] 부엉이바위 2020.08.21 111 0 ✋질문 와 진짜 존나 복잡하네 [18] ㅇㅇ 2020.08.21 227 0 통피로 스샷도 못올려서 가입할라캣는데 ㅇㅇ (211.246) 2020.08.21 76 0 그림자 난이도 어느정도로 나올까 보름달빵 2020.08.21 81 0 정보 자기가 돈 좀 박는 애기카붕이다 싶으면 이건 사라 [8] 네오딤남편 2020.08.21 451 2 월요일이 기다려지는 eu [3] 차단왕블로킹 2020.08.21 135 0 스팅어가 뭐였지? [8] 케일스 2020.08.21 136 0 님들아 연봉협상 린시엔 100찍어줘도됌? [10] Eranger 2020.08.21 129 0 금태 이페이스로 반년만 유지하면 [1] 심장발전소 2020.08.21 112 0 이겜 복커할려는데 [9] ㅇㅇ (125.177) 2020.08.21 144 0 이 게임 이제 다운 받았는데 리세마라는 어떤 식으로 진행합니까 [9] ㅇㅇ 2020.08.21 172 0 이벤트 2-2 45몹 나오는거 어케깨는거냐 [4] ㅇㅇ (218.209) 2020.08.21 123 0 와 결국 문의 답변 안해주네 [6] ㅇㅇ (14.45) 2020.08.21 168 0 이거 리세 스킵 못하나 [2] 사이버대통령현무지운 2020.08.21 102 0 마이룸 그래서 언제 나오냐?? [3] 스카이 2020.08.21 98 0 마법의 소라고동님.. [11] ㅇㅇ 2020.08.21 166 1 헉 쓰알 선택권 200일 기념 패키지라 2200주화인건가 [2] 차단왕블로킹 2020.08.21 147 0 오늘 골3 갔따 [6] ㅇㅇ (222.235) 2020.08.21 92 0 현질 질문 (보지입구 아님ㅎ) [14] ㅇo 2020.08.21 202 0 근데 카사 진짜 할거없으면 건 하게 되어 있음 ㅋㅋ [6] 네오딤남편 2020.08.21 137 0 스알 함선 선택권 [5] 트조 2020.08.21 144 0 카사붙잡은 사람들 대충 이런 관계 아님? [9] ㅇㅇ (14.138) 2020.08.21 181 2 쓰알 선택권주는거 없죠? [4] 탄지우 2020.08.21 112 0 조호진 핸드백 노쿨이냐? [1] ㅇㅇ 2020.08.21 81 0 그러니까 각힐리세랑 그냥리세가잇고 [6] 락카펠라 2020.08.21 153 0 뭐사라는거야 [4] ㅇㅇ 2020.08.21 178 0 랭크전 뉴비도 돌림? [4] dlrlck 2020.08.21 87 0 초월할때 같은캐 넣으면 안되는거였냐 [7] 뉴비 (121.130) 2020.08.21 111 0 미나토 인싸인듯 [7] 갓겜충아님 2020.08.21 431 0 이 겜 2호기 안키워도됨?? [11] 맘마조 2020.08.21 166 0 야겜깍는애들한테 대회 알려줘봤는데 [3] 오새린 2020.08.21 216 0 처음에 주시영 봣을때 실눈남캐 TS해논건줄알앗삼 [14] Eranger 2020.08.21 172 0 채용권 그냥아낄까 [8] 부엉이바위 2020.08.21 130 0 다음 ts캐릭은 양한솔 미나토입니다 [4] 스크류바 2020.08.21 189 0 존 메이슨의 충격적인 과거 [5] 차단왕블로킹 2020.08.21 171 0 뭐야 시발 깡주화로 지르는게 국룰아니냐 [6] ㅇo 2020.08.21 161 0 우리가 왜 건을 하는지 알아?! [9] 멍멍멍 2020.08.21 143 0 스위퍼 pve에서 생각외로 강함 [5] 노드왕 2020.08.21 283 0 스알 중복캐 키우는거 뭐뭐임? [5] ㅇㅇ (212.102) 2020.08.21 120 0 카트료시카 까먹고있었네ㅋㅋㅋ [3] 갓겜충아님 2020.08.21 12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1 14: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