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이걸로 결정하면 되겠습니까 MiChel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55 작성일 2020-08-21 14:21:21 https://arca.live/b/counterside/6531773 샤오린하고 안경나왔으면 ㄱ?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바닐라a1 2020-08-21 14:21:33 치꼬탕 2020-08-21 14:21:36 이륙 펼쳐보기▼ gkdhkdhk 2020-08-21 14:21:36 ㅇㅇ 좋네 펼쳐보기▼ 곽두철 2020-08-21 14:21:36 ㄱㄱ 펼쳐보기▼ ㅇ반고닉ㅇ 2020-08-21 14:21:39 삼바교실 2020-08-21 14:21:42 아직 횟수많으니까 좀 더 돌려봐도되고. 펼쳐보기▼ MiChel 2020-08-21 14:22:45 여기서 더 좋으려면 안경 숫자 늘리는거임?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1 14:23:22 늘리는건 좀 확률이 희박해서 다시 계정 만들 각오해야하는 거고 보통은 실비아 - 린시엔 - 김소빈 순이긴해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1 14:23:36 근데 셋다 별차이없으니까 그냥해도댐. 다시 깔고하기 귀찬자나 펼쳐보기▼ MiChel 2020-08-21 14:23:48 인정 그냥 함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4:21:58 나쁘지 않다 이대로 시작해도 되고 기회 더 있으니 굴려봐도 됨 펼쳐보기▼ 꿀때지 2020-08-21 14:22:07 보름달빵 2020-08-21 14:22:27 ㄱ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승부사- [8] 킹꿯 2020.08.21 180 2 ✋질문 이거 계속 박아야함? [6] 분긔 2020.08.21 165 0 전성기 마리아 vs 전투복 부사장 이수연 [3]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21 162 0 각성 캐릭은 가챠이펙트 어케뜸?? [8] ㅇㅇ (1.251) 2020.08.21 180 0 ✋질문 엔터랑 아머 중에 뭐 먼저 만들까 [4] ㅇㅇ (125.130) 2020.08.21 115 0 카사가 얼마나 진보했는지 보여주는 짤 [5] 킹스짱 2020.08.21 491 1 ✋질문 이제 이벤트맵만 돌면되? [2] MiChel 2020.08.21 113 0 뉴비ㅋㅋㅋㅋㅋ 각힐뽑 홍1어ㅋㅋㅋㅋㅋㅋㅋ [18] ㅇo 2020.08.21 210 0 편성 숫자가 어느 기준임? ADP (220.81) 2020.08.21 65 0 2소대는 이걸로 됨? [10] 트조 2020.08.21 121 0 이지수 110찍고 체방주면 잘 버틸까 [7] 스크류바 2020.08.21 198 0 이번 뉴비 이벤트 언제까지임? [8] ㅇㅇ 2020.08.21 168 0 근데 요즘 건포로 무기사는거 이제 무조건 1순위 아니지않음?? [16] 멍멍멍 2020.08.21 158 0 나도 코이카츠란거 해서 더미랑 꺄꺄후후 하고싶은데! [2]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21 159 0 가운데 왜 검열하냐 ㅋㅋㅋㅋ [6] 야생마상훈쨩 2020.08.21 864 0 건틀렛 포인트로 장비 바꿔먹는건 별로야?? [6] ㄹㅊㄴ 2020.08.21 97 0 모작연티 패키지 말고 쿼츠 상점에서도 삼? [7] 차단왕블로킹 2020.08.21 96 0 마리아 눈나 [3]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2020.08.21 705 0 옆집에서 왔는데 님들도 개변태같음 [13] ㅇㅇ 2020.08.21 235 0 메이즈 장비 같은 거나 전장 낄 거 아니면 [5] ㅇㅇ 2020.08.21 112 0 깼던 맵 다시 도전하면 자동배치되는거 어케 끔? [3] 위천마펀치 2020.08.21 153 0 지금 난 "운명의 갈림길" 에 서 있다 [17] ㅇo 2020.08.21 319 3 참이슬 1병 컵라면 김밥 오란다 다먹엇다 [6] 멍멍멍 2020.08.21 133 0 ✋질문 이걸로 결정하면 되겠습니까 [13] MiChel 2020.08.21 255 0 이겜 원탑 진입장벽 [5] 심장발전소 2020.08.21 183 2 전설적인 카운터사이드 짤 [13] 차단왕블로킹 2020.08.21 1244 4 야 근데 니들은 갤에있던때보다 [11] ㅇㅇ 2020.08.21 194 6 이벤어려움 13 23 33 깨는데 도움되는애들엄냐 [8] 부엉이바위 2020.08.21 111 0 ✋질문 와 진짜 존나 복잡하네 [18] ㅇㅇ 2020.08.21 227 0 통피로 스샷도 못올려서 가입할라캣는데 ㅇㅇ (211.246) 2020.08.21 76 0 그림자 난이도 어느정도로 나올까 보름달빵 2020.08.21 81 0 정보 자기가 돈 좀 박는 애기카붕이다 싶으면 이건 사라 [8] 네오딤남편 2020.08.21 451 2 월요일이 기다려지는 eu [3] 차단왕블로킹 2020.08.21 135 0 스팅어가 뭐였지? [8] 케일스 2020.08.21 136 0 님들아 연봉협상 린시엔 100찍어줘도됌? [10] Eranger 2020.08.21 129 0 금태 이페이스로 반년만 유지하면 [1] 심장발전소 2020.08.21 112 0 이겜 복커할려는데 [9] ㅇㅇ (125.177) 2020.08.21 144 0 이 게임 이제 다운 받았는데 리세마라는 어떤 식으로 진행합니까 [9] ㅇㅇ 2020.08.21 172 0 이벤트 2-2 45몹 나오는거 어케깨는거냐 [4] ㅇㅇ (218.209) 2020.08.21 123 0 와 결국 문의 답변 안해주네 [6] ㅇㅇ (14.45) 2020.08.21 168 0 이거 리세 스킵 못하나 [2] 사이버대통령현무지운 2020.08.21 102 0 마이룸 그래서 언제 나오냐?? [3] 스카이 2020.08.21 98 0 마법의 소라고동님.. [11] ㅇㅇ 2020.08.21 166 1 헉 쓰알 선택권 200일 기념 패키지라 2200주화인건가 [2] 차단왕블로킹 2020.08.21 147 0 오늘 골3 갔따 [6] ㅇㅇ (222.235) 2020.08.21 9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1 14: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