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요즘 건포로 무기사는거 이제 무조건 1순위 아니지않음?? 멍멍멍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58 작성일 2020-08-21 14:26:54 https://arca.live/b/counterside/6531897 예전이야 지피무기가 갑이었는데이제는 셋옵 ㅄ같이 나오면 꽝인데 늅늅은 필요한거 먼저사는게 좋지않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삼바교실 2020-08-21 14:27:26 셋옵 ㅄ이라도 그냥 메이즈 옵좋은 거 끼는 게 더 쌔기도해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1 14:27:42 근데 나도 걍 적성핵 먼저 타먹는거 추천하긴함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21 14:27:50 하기사 지피 지방에 6티어만 봐도 쓸만하긴하지 ㅇㅇ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4:27:45 다른 장비 부옵+셋옵까지 다 맞춰주는 거 아니면 그냥 메이즈 따로 낀 게 더 나음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21 14:28:28 일딴 있으면 좋긴하지ㅇㅇ 펼쳐보기▼ ㅇㅇ (222.235) 2020-08-21 14:27:46 삭제 수정 뉴비 친구들은 적성핵부터 사야하지 않을까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21 14:28:16 성장답답해서 그것도좋을거같음 ㅇㅇ 펼쳐보기▼ ㅇㅇ (222.235) 2020-08-21 14:29:54 삭제 수정 게다가 메이즈 장비는 한 시즌당 1부위씩 아님? 그럼 아직 시간 있어서 뉴비라도 건포만 줍줍하면 한두개는 먹을거 같은데 펼쳐보기▼ 000 2020-08-21 14:27:55 그냥 메이즈가 낫다 병신템 셋트맞추는거보다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21 14:28:43 그건당연한데 뉴비는 핵이나 성장재료먼저먹는게 낫지않을까해서 펼쳐보기▼ 000 2020-08-21 14:29:39 기간이 얼마 안남음+ 메이즈 장비에 셋바 돌리기 제일좋음 한정임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 기간이 많이 남았으면 딴거부터 사지 펼쳐보기▼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21 14:28:21 그래도 시즌장비가 더 좋지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21 14:29:33 그건맞는데 우선순위땜에그러지 ㅇㅇ 펼쳐보기▼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21 14:31:36 하긴 늅이 기준에서는 우선순위 갈리지 하지만 카운터꺼는 사야할꺼같다 펼쳐보기▼ 스크류바 2020-08-21 14:28:42 메이즈에 셋바돌려서 갓옵띄우면댐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21 14:29:14 셋바돌리는게 쉽지않잖아 그래도 먹긴먹어야하는데 뉴비가 바로 사는게 순서맞나싶어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벌 [10] 선반위곰인형 2020.08.21 160 0 아 어머니 제가 해냈어요 [5] 킹꿯 2020.08.21 198 0 건포를 하루에 몇점을 얻을 수 있는건데 무기가 1순위야 [6] 참피 2020.08.21 143 0 각성 리세 힘들면 대충 사고싶은데 [9] 사이버대통령현무지운 2020.08.21 175 0 맞다 모작권 하루에 몇장씩 사야하냐 [9] ㅇㅇ (211.226) 2020.08.21 153 0 이거 편성 머 공지글에잇는데로 대충햇는데 [14] ㅇㅇ (126.28) 2020.08.21 144 0 부사장 이수연한테 이수연 스트라이크라고 외치게 하고 싶다 [1] 차단왕블로킹 2020.08.21 97 1 저번에 상향받은 애들 씀? [5] ㅇㅇ 2020.08.21 135 0 지금 1제대 상태가 이런데 [10] 히메코달린다 2020.08.21 159 0 PVE에서 키울만한 쓰알 추천좀 [11] ㅇㅇ (211.226) 2020.08.21 174 0 사원 스킬 우선순위질문 [16] 크링 2020.08.21 206 0 -승부사- [8] 킹꿯 2020.08.21 180 2 ✋질문 이거 계속 박아야함? [6] 분긔 2020.08.21 165 0 전성기 마리아 vs 전투복 부사장 이수연 [3]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21 162 0 각성 캐릭은 가챠이펙트 어케뜸?? [8] ㅇㅇ (1.251) 2020.08.21 180 0 ✋질문 엔터랑 아머 중에 뭐 먼저 만들까 [4] ㅇㅇ (125.130) 2020.08.21 115 0 카사가 얼마나 진보했는지 보여주는 짤 [5] 킹스짱 2020.08.21 491 1 ✋질문 이제 이벤트맵만 돌면되? [2] MiChel 2020.08.21 113 0 뉴비ㅋㅋㅋㅋㅋ 각힐뽑 홍1어ㅋㅋㅋㅋㅋㅋㅋ [18] ㅇo 2020.08.21 210 0 편성 숫자가 어느 기준임? ADP (220.81) 2020.08.21 66 0 2소대는 이걸로 됨? [10] 트조 2020.08.21 121 0 이지수 110찍고 체방주면 잘 버틸까 [7] 스크류바 2020.08.21 198 0 이번 뉴비 이벤트 언제까지임? [8] ㅇㅇ 2020.08.21 168 0 근데 요즘 건포로 무기사는거 이제 무조건 1순위 아니지않음?? [16] 멍멍멍 2020.08.21 158 0 나도 코이카츠란거 해서 더미랑 꺄꺄후후 하고싶은데! [2]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21 159 0 가운데 왜 검열하냐 ㅋㅋㅋㅋ [6] 야생마상훈쨩 2020.08.21 864 0 건틀렛 포인트로 장비 바꿔먹는건 별로야?? [6] ㄹㅊㄴ 2020.08.21 98 0 모작연티 패키지 말고 쿼츠 상점에서도 삼? [7] 차단왕블로킹 2020.08.21 96 0 마리아 눈나 [3]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2020.08.21 705 0 옆집에서 왔는데 님들도 개변태같음 [13] ㅇㅇ 2020.08.21 235 0 메이즈 장비 같은 거나 전장 낄 거 아니면 [5] ㅇㅇ 2020.08.21 112 0 깼던 맵 다시 도전하면 자동배치되는거 어케 끔? [3] 위천마펀치 2020.08.21 153 0 지금 난 "운명의 갈림길" 에 서 있다 [17] ㅇo 2020.08.21 319 3 참이슬 1병 컵라면 김밥 오란다 다먹엇다 [6] 멍멍멍 2020.08.21 133 0 ✋질문 이걸로 결정하면 되겠습니까 [13] MiChel 2020.08.21 256 0 이겜 원탑 진입장벽 [5] 심장발전소 2020.08.21 183 2 전설적인 카운터사이드 짤 [13] 차단왕블로킹 2020.08.21 1244 4 야 근데 니들은 갤에있던때보다 [11] ㅇㅇ 2020.08.21 195 6 이벤어려움 13 23 33 깨는데 도움되는애들엄냐 [8] 부엉이바위 2020.08.21 111 0 ✋질문 와 진짜 존나 복잡하네 [18] ㅇㅇ 2020.08.21 227 0 통피로 스샷도 못올려서 가입할라캣는데 ㅇㅇ (211.246) 2020.08.21 76 0 그림자 난이도 어느정도로 나올까 보름달빵 2020.08.21 81 0 정보 자기가 돈 좀 박는 애기카붕이다 싶으면 이건 사라 [8] 네오딤남편 2020.08.21 451 2 월요일이 기다려지는 eu [3] 차단왕블로킹 2020.08.21 135 0 스팅어가 뭐였지? [8] 케일스 2020.08.21 13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1 14: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