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렇게 주력으로 키우고 있는데 아직 안키운거는

실비아

옌싱

이유미

루미

있어 그리고 함선은 만들어야함?

저거두개랑 코핀 언더컨트롤 밖에 없는데

그리고 함선 한개만 쭉올려 아니면 2개같이 올려


질문이 많아서 난잡하네 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