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순 과금템도 그렇지만
허수코어
플래닛 포인트
명함
-건-
쿼츠
주화
특히 과금템에 패키지가 너무 많아서 뭐가 좋고 어떤게 지뢰인지 알기가 힘들어
나도 시작한지 12일차에 현질도 좀 하고 이것저것 샀지만 아직도 무언가 살려면 이거 사도 괜찮나? 생각부터 드네

단순 과금템도 그렇지만
허수코어
플래닛 포인트
명함
-건-
쿼츠
주화
특히 과금템에 패키지가 너무 많아서 뭐가 좋고 어떤게 지뢰인지 알기가 힘들어
나도 시작한지 12일차에 현질도 좀 하고 이것저것 샀지만 아직도 무언가 살려면 이거 사도 괜찮나? 생각부터 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