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점에는 바캉스 스페셜이랑 신규50% 남았는데


50%는 딱 봐도 병신이고...


주간쿼츠 사다가 마저 박아볼까?


상점에는 더이상 없고 카케 다 털었고... 쿼츠 다 박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