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이벤맵 빡세니까 화난다 MiChel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187 작성일 2020-08-22 03:12:45 https://arca.live/b/counterside/6540404 무력한 내모습... 보고싶지않았어!걍 메인맵돌까? 노말첫번째맵도 피 50퍼 남기고 겨우깼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22 03:13:29 MiChel 2020-08-22 03:14:15 눈나... 안아줘... 펼쳐보기▼ 푸별 2020-08-22 03:13:33 이벤트맵은 계단형구조라 렙좀 올리고와야됨 연봉협상해서 렙업하던가 아니면 메인 좀 밀고 와 펼쳐보기▼ MiChel 2020-08-22 03:14:04 걍 40렙 다 찍고와야하나 너무 쎄 ㅠ 펼쳐보기▼ 푸별 2020-08-22 03:15:22 보통 적렙이랑 비슷하던지해야 됨 펼쳐보기▼ MiChel 2020-08-22 03:16:46 근데 그게25렙 써있는 애랑 싸웠는데 지니까 걍 렙차로 눌러야하나 싶은거임 펼쳐보기▼ 푸별 2020-08-22 03:17:37 그럼 조합이 문제거나 함선렙이 너무 낮아서 그런걸꺼임 펼쳐보기▼ MiChel 2020-08-22 03:18:05 함선도 그렇게 중요함?? 홀리... 펼쳐보기▼ 푸별 2020-08-22 03:20:39 기본코스트 5 함선 별 올라갈때마다 1씩 증가함 90~100렙이면 시작부터 10코스트라 시작하면서 3~4명 출전함 펼쳐보기▼ MiChel 2020-08-22 03:21:22 와 개사기네;; 지금 맨처음준거 r따리 하나랑 n따리 3개있는데 r따리라도 강화하는게 낫나? 펼쳐보기▼ 푸별 2020-08-22 03:21:55 n 라즈앙 r스텔라 추천 위에 공지보면 함선 뭐 어떻게 하는게 잇을꺼야 펼쳐보기▼ MiChel 2020-08-22 03:22:16 ㅇㅋㅇㅋ 형 도움많이주네 고마워 펼쳐보기▼ 푸별 2020-08-22 03:22:17 r 스텔라 있음 모의작전 뚫을때 편함 그래서 100렙추천 펼쳐보기▼ 떄치 2020-08-22 03:13:42 ㅇㅇ (122.32) 2020-08-22 03:17:09 삭제 수정 그거 니 함선레벨이 딸려서 코스트 부족한거같은데 펼쳐보기▼ MiChel 2020-08-22 03:18:19 함선 기본쓰고 있는데 이것도 강화해야하누? 펼쳐보기▼ ㅇㅇ (122.32) 2020-08-22 03:20:11 삭제 수정 아직 글레입니르 못받았어? 펼쳐보기▼ MiChel 2020-08-22 03:20:36 출석하면 주는거야? 나 어제 시작해서 암것도 몰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협력사모집 협력사를 찾습니다 [4] ㅇㅇ 2020.08.22 123 0 솔져랑 메카덱 어케함 [3] 부엉이바위 2020.08.22 130 0 카일웡이 대공혼자서 돈다는데? [4]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2 202 0 이 겜 명함 따면 끝임? [8] ㅇㅇ (58.237) 2020.08.22 147 0 흑힐 키우는 중임 [10] 바닐라a1 2020.08.22 371 1 여름스킨 지금 안사면 한동안 못삼? [6] ㅇㅇ (14.7) 2020.08.22 157 0 아니 근데 씨발 무현의 탑 이런거 리셋기간 최대가 몇일이냐 [3] 야생마상훈쨩 2020.08.22 191 -1 비밀친구가필요해요 [5] ㅇㅇ 2020.08.22 161 0 이벤 마지막맵 뭔데 ㅋㅋㅋㅋㅋㅋ [4] ㅇㅇ 2020.08.22 151 0 재앙도우 어디서 드랍함? [4] 위천마펀치 2020.08.22 168 0 혹시 다이브 초기화권 줄때 다이브도 초기화됨? [3] leakas 2020.08.22 107 0 ✋질문 이거 세칸따리 전진하는 함선은 없나 [9] 중고흑우 2020.08.22 175 0 야누스때문에 10연차 쿼츠박는거 바보임?? [6] Eranger 2020.08.22 143 0 ✋질문 배경어캐바꿔 [6] 똥닌겐 2020.08.22 1018 0 투력8000넘엇다 [12] Eranger 2020.08.22 187 0 다이브 심도 4 가면 4소대 필요함? [7] 들은말 2020.08.22 137 0 주시윤 궁판정 개쓰래기네 건공 2020.08.22 132 0 내 pvp덱인데 ㄱㅊ? [8] 탄지우 2020.08.22 181 0 슬슬 다이브 돌아놔야 대는데 존나게귀찬타 [1] 라나 2020.08.22 128 0 나도 솔메 키우고싶다 [1] 위천마펀치 2020.08.22 120 0 이건 대체 뭔 버그임 [4] krispydonut 2020.08.22 166 0 1소대 이러면대지요? [6] Eranger 2020.08.22 150 0 와 드디어 다이브 45층 깼다 [2] ㅇㅇ (27.115) 2020.08.22 122 0 아 이벤맵 빡세니까 화난다 [18] MiChel 2020.08.22 187 0 레이크 처녀막 스킬 뭐냐 ㅋㅋ [1] 람네 2020.08.22 191 0 외전 뭐뭐돌림? [2] 부엉이바위 2020.08.22 135 0 ssr 머 받을까?? [8] ㄹㅊㄴ 2020.08.22 251 0 이겜 왜케왜케 브론즈도 쌤? [6] 탄지우 2020.08.22 185 0 타이탄이랑 건쉽 ㅈㄴ 쎄보이던데 [13] Freya 2020.08.22 214 0 생각해보니까 [5] 야생마상훈쨩 2020.08.22 145 0 뉴비 덱 짜는 거 도와줘 [9] 이유 2020.08.22 325 0 나유빈은 왜 동사무소 다님? [3] ㅇㅇ (112.163) 2020.08.22 205 0 나도 어차피 방어전 맨날쳐지는데 방댁오픈해놓음 [3] ㅇㅇ (39.115) 2020.08.22 149 2 걍포기한다 [5] CCCAAA 2020.08.22 182 0 완장게이야 VPN만 막는거 생겼다는데 [5] ㅇㅇ (122.32) 2020.08.22 193 0 아 [3] 중고흑우 2020.08.22 145 0 늒네때 메카덱한테 당한게 아직도 기억남 ㅋㅋ [6] ㅇㅇ (39.121) 2020.08.22 484 0 나나하라 3명만 더 줘 [1] 1q2w3 2020.08.22 126 0 아이폰은 스크린타임이 있음 [1] ㅇㅇ (49.173) 2020.08.22 585 0 ㅋㅋㅋㅋㅋㅋ 럭키가이 2트간다 [4] 중고흑우 2020.08.22 177 1 메카용 쓰알함선 안나오려나 미카엘1201 2020.08.22 91 0 근데 보조장비 원래 이렇게 잘 안나옴? [2] Freya 2020.08.22 111 0 방덱에 짝수칸에 있는애 리더주면 어캐됨? [2] 색인 2020.08.22 120 0 뉴비는 이벤트 1-1하드 돌아? [6] dlrlck 2020.08.22 169 0 온타임 <~~~~ 은 받고 밥먹냐????????? [8] 꿀때지 2020.08.22 17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2 03: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