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는 모르겠다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이폰은 스크린타임이 있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584
작성일
댓글
[1]
양하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이브 심도 4 가면 4소대 필요함?
[7]
137
0
주시윤 궁판정 개쓰래기네
132
0
내 pvp덱인데 ㄱㅊ?
[8]
181
0
슬슬 다이브 돌아놔야 대는데 존나게귀찬타
[1]
128
0
나도 솔메 키우고싶다
[1]
120
0
이건 대체 뭔 버그임
[4]
166
0
1소대 이러면대지요?
[6]
150
0
와 드디어 다이브 45층 깼다
[2]
121
0
아 이벤맵 빡세니까 화난다
[18]
187
0
레이크 처녀막 스킬 뭐냐 ㅋㅋ
[1]
191
0
외전 뭐뭐돌림?
[2]
135
0
ssr 머 받을까??
[8]
251
0
이겜 왜케왜케 브론즈도 쌤?
[6]
185
0
타이탄이랑 건쉽 ㅈㄴ 쎄보이던데
[13]
214
0
생각해보니까
[5]
145
0
뉴비 덱 짜는 거 도와줘
[9]
324
0
나유빈은 왜 동사무소 다님?
[3]
205
0
나도 어차피 방어전 맨날쳐지는데 방댁오픈해놓음
[3]
149
2
걍포기한다
[5]
182
0
완장게이야 VPN만 막는거 생겼다는데
[5]
192
0
아
[3]
145
0
늒네때 메카덱한테 당한게 아직도 기억남 ㅋㅋ
[6]
484
0
나나하라 3명만 더 줘
[1]
126
0
아이폰은 스크린타임이 있음
[1]
584
0
ㅋㅋㅋㅋㅋㅋ 럭키가이 2트간다
[4]
177
1
메카용 쓰알함선 안나오려나
91
0
근데 보조장비 원래 이렇게 잘 안나옴?
[2]
111
0
방덱에 짝수칸에 있는애 리더주면 어캐됨?
[2]
120
0
뉴비는 이벤트 1-1하드 돌아?
[6]
169
0
온타임 <~~~~ 은 받고 밥먹냐?????????
[8]
174
0
이터니움 30만대 도착햇다
[7]
162
0
깰뻔했는데 시발ㅋㅋ
[10]
183
0
내가 각등이 공속셋쓰는데 ㅋㅋㅋㅋ
[1]
188
0
근데 이미 이간질 하기엔 해탈한거 아님?
[7]
168
0
ㅋㅋㅋㅋ 지금보니까 나나하라가문 키운놈이 없네 나
[3]
132
0
너네 정보 수집 어케 하냐
[5]
155
0
이벤트 던전 출격순서 랜덤임?
[5]
264
0
야누스 에이함에서 쓰는것보다 아머 카운터덱에 섞어쓰는게 더 좋노
[8]
124
0
셋옵 좆같은점
[4]
147
0
협력사모집
협력사 구함
[2]
97
0
늅 질문좀
[7]
95
0
예아 질문하나 괜찮겠습니까?
[10]
313
0
아이폰은 총 플레이시간 어디서보지
[4]
1167
0
다이브 초기화하는거 있던데
[7]
160
0
쿼츠 어디다가 씀?
[5]
1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