렙 19 뉴빈데 이대로 쭉 가면 이터니움 딸릴것같은데 어캐함?


렙업할때마다 조금씩 주는데 슬슬 주는거보다 렙업할때 드는게 더 많이 빨려..


이벤맵 하드1-2돌수있으면 될텐데 야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