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너네 정보 수집 어케 하냐 ㅇㅇ (1.24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55 작성일 2020-08-22 03:01:16 https://arca.live/b/counterside/6540242 지부미션으로도 너무 부족한데 ㄹㅇ...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카린웡 2020-08-22 03:01:45 걍 지부 ㅈㄴ 뚫고 안쓰면 모이더라 ㅋㅋㅋ 펼쳐보기▼ 곽두철 2020-08-22 03:01:52 지부미션 무조건 정보주는거만 골라서 함 펼쳐보기▼ Siegrune 2020-08-22 03:02:13 하다보면 모임 정 급하면 보급작전 뚫어서 정보 드랍하는 데로 가고 펼쳐보기▼ 푸별 2020-08-22 03:03:18 지부에서 정보만 캠 가끔 이터캐고 펼쳐보기▼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22 03:07:39 6지부에서 풀로 캐늕 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겜 왜케왜케 브론즈도 쌤? [6] 탄지우 2020.08.22 186 0 타이탄이랑 건쉽 ㅈㄴ 쎄보이던데 [13] Freya 2020.08.22 215 0 생각해보니까 [5] 야생마상훈쨩 2020.08.22 146 0 뉴비 덱 짜는 거 도와줘 [9] 이유 2020.08.22 325 0 나유빈은 왜 동사무소 다님? [3] ㅇㅇ (112.163) 2020.08.22 206 0 나도 어차피 방어전 맨날쳐지는데 방댁오픈해놓음 [3] ㅇㅇ (39.115) 2020.08.22 150 2 걍포기한다 [5] CCCAAA 2020.08.22 183 0 완장게이야 VPN만 막는거 생겼다는데 [5] ㅇㅇ (122.32) 2020.08.22 193 0 아 [3] 중고흑우 2020.08.22 146 0 늒네때 메카덱한테 당한게 아직도 기억남 ㅋㅋ [6] ㅇㅇ (39.121) 2020.08.22 484 0 나나하라 3명만 더 줘 [1] 1q2w3 2020.08.22 127 0 아이폰은 스크린타임이 있음 [1] ㅇㅇ (49.173) 2020.08.22 585 0 ㅋㅋㅋㅋㅋㅋ 럭키가이 2트간다 [4] 중고흑우 2020.08.22 177 1 메카용 쓰알함선 안나오려나 미카엘1201 2020.08.22 92 0 근데 보조장비 원래 이렇게 잘 안나옴? [2] Freya 2020.08.22 112 0 방덱에 짝수칸에 있는애 리더주면 어캐됨? [2] 색인 2020.08.22 121 0 뉴비는 이벤트 1-1하드 돌아? [6] dlrlck 2020.08.22 170 0 온타임 <~~~~ 은 받고 밥먹냐????????? [8] 꿀때지 2020.08.22 175 0 이터니움 30만대 도착햇다 [7] Eranger 2020.08.22 163 0 깰뻔했는데 시발ㅋㅋ [10] CCCAAA 2020.08.22 184 0 내가 각등이 공속셋쓰는데 ㅋㅋㅋㅋ [1] 야생마상훈쨩 2020.08.22 188 0 근데 이미 이간질 하기엔 해탈한거 아님? [7] 라쿰 2020.08.22 169 0 ㅋㅋㅋㅋ 지금보니까 나나하라가문 키운놈이 없네 나 [3] 에고사 2020.08.22 133 0 너네 정보 수집 어케 하냐 [5] ㅇㅇ (1.241) 2020.08.22 155 0 이벤트 던전 출격순서 랜덤임? [5] ㅇㅇ (112.222) 2020.08.22 265 0 야누스 에이함에서 쓰는것보다 아머 카운터덱에 섞어쓰는게 더 좋노 [8] 베루 2020.08.22 125 0 셋옵 좆같은점 [4] 카린웡 2020.08.22 148 0 협력사모집 협력사 구함 [2] 에고사 2020.08.22 98 0 늅 질문좀 [7] ㅇㅇ (59.15) 2020.08.22 96 0 예아 질문하나 괜찮겠습니까? [10] 이기머고 2020.08.22 313 0 아이폰은 총 플레이시간 어디서보지 [4] 양하림 2020.08.22 1167 0 다이브 초기화하는거 있던데 [7] 위천마펀치 2020.08.22 161 0 쿼츠 어디다가 씀? [5] ㅇㅇ (39.113) 2020.08.22 102 0 니들 방덱오픈하는거 전략전 말하는거지? [6] 리타쥬지 2020.08.22 170 0 방덱 다시 짜왔다 [10] 색인 2020.08.22 190 0 기존 메카닉애들도 스킬작하고 레벨 올리면 잘써먹을수있음 suoi7sliq 2020.08.22 105 0 야누스 템 뭐맞춤?? [5] 스카이 2020.08.22 132 0 건틀렛 포인트로 뭐 사는게 좋음? [9] 이유 2020.08.22 170 -1 근데 이제야 생각나는건데 [4] ㅇㅇ (222.235) 2020.08.22 123 0 피븨는 각힐이 ㄹㅇ 땅크네 [8] 촉법토끼 2020.08.22 178 0 아까말했듯이 금태식 낚시가 좆같다는거임ㅋㅋ [7] 야생마상훈쨩 2020.08.22 201 0 근데 메카 무인기 설정이 침식영향이었음? [1] ㅇㅇ 2020.08.22 84 0 지금 작전능력 패치한거때문에 낚시하기 더 쉬워짐 [1] 노드왕 2020.08.22 118 0 이제 오르카 맵 횟수제한 있음? [4] 라쿰 2020.08.22 129 0 팩트) 하운드 방패병이 아이리보다 탱킹 잘함 [2] ㅇㅇ 2020.08.22 15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2 03: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