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갤에서 겜 접고도 팝콘 먹으면서 쌀축제 시절까진

눈팅했는데 어차피 진짜 게임 하던 놈들은 

나작카 상태로 솔직히 반쯤 포기했었잖아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