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겜 왜케왜케 브론즈도 쌤? 탄지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85 작성일 2020-08-22 03:10:16 https://arca.live/b/counterside/6540365 3올라왔는데 50도 만나고 30인데도 캐릭 레벨들이 7~80대네 실버 올라가면 이겜 끝판왕되는거아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Eranger 2020-08-22 03:10:45 ㄹㅇㅋㅋ 펼쳐보기▼ 람네 2020-08-22 03:11:05 건을 안돌리다 돌리는 애들이 있어서 그럼 펼쳐보기▼ 푸별 2020-08-22 03:11:28 건하기 싫은애들이 하루에 한판만 하니깐 안올라가고 ㅋㅋㅋㅋ 고인물 많음 펼쳐보기▼ 라쿰 2020-08-22 03:11:36 그건 예전에도 그랬음 펼쳐보기▼ ㅇㅇ (124.50) 2020-08-22 03:12:33 삭제 수정 건안돌리고 폐관수련한 놈들임 ㅋㅋㅋ 펼쳐보기▼ Freya 2020-08-22 03:12:55 하루에 일퀘 한판만 하는사람들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흑힐 키우는 중임 [10] 바닐라a1 2020.08.22 371 1 여름스킨 지금 안사면 한동안 못삼? [6] ㅇㅇ (14.7) 2020.08.22 157 0 아니 근데 씨발 무현의 탑 이런거 리셋기간 최대가 몇일이냐 [3] 야생마상훈쨩 2020.08.22 191 -1 비밀친구가필요해요 [5] ㅇㅇ 2020.08.22 161 0 이벤 마지막맵 뭔데 ㅋㅋㅋㅋㅋㅋ [4] ㅇㅇ 2020.08.22 151 0 재앙도우 어디서 드랍함? [4] 위천마펀치 2020.08.22 169 0 혹시 다이브 초기화권 줄때 다이브도 초기화됨? [3] leakas 2020.08.22 107 0 ✋질문 이거 세칸따리 전진하는 함선은 없나 [9] 중고흑우 2020.08.22 175 0 야누스때문에 10연차 쿼츠박는거 바보임?? [6] Eranger 2020.08.22 143 0 ✋질문 배경어캐바꿔 [6] 똥닌겐 2020.08.22 1018 0 투력8000넘엇다 [12] Eranger 2020.08.22 187 0 다이브 심도 4 가면 4소대 필요함? [7] 들은말 2020.08.22 137 0 주시윤 궁판정 개쓰래기네 건공 2020.08.22 132 0 내 pvp덱인데 ㄱㅊ? [8] 탄지우 2020.08.22 181 0 슬슬 다이브 돌아놔야 대는데 존나게귀찬타 [1] 라나 2020.08.22 129 0 나도 솔메 키우고싶다 [1] 위천마펀치 2020.08.22 121 0 이건 대체 뭔 버그임 [4] krispydonut 2020.08.22 167 0 1소대 이러면대지요? [6] Eranger 2020.08.22 151 0 와 드디어 다이브 45층 깼다 [2] ㅇㅇ (27.115) 2020.08.22 122 0 아 이벤맵 빡세니까 화난다 [18] MiChel 2020.08.22 188 0 레이크 처녀막 스킬 뭐냐 ㅋㅋ [1] 람네 2020.08.22 191 0 외전 뭐뭐돌림? [2] 부엉이바위 2020.08.22 136 0 ssr 머 받을까?? [8] ㄹㅊㄴ 2020.08.22 252 0 이겜 왜케왜케 브론즈도 쌤? [6] 탄지우 2020.08.22 185 0 타이탄이랑 건쉽 ㅈㄴ 쎄보이던데 [13] Freya 2020.08.22 215 0 생각해보니까 [5] 야생마상훈쨩 2020.08.22 146 0 뉴비 덱 짜는 거 도와줘 [9] 이유 2020.08.22 325 0 나유빈은 왜 동사무소 다님? [3] ㅇㅇ (112.163) 2020.08.22 206 0 나도 어차피 방어전 맨날쳐지는데 방댁오픈해놓음 [3] ㅇㅇ (39.115) 2020.08.22 150 2 걍포기한다 [5] CCCAAA 2020.08.22 183 0 완장게이야 VPN만 막는거 생겼다는데 [5] ㅇㅇ (122.32) 2020.08.22 193 0 아 [3] 중고흑우 2020.08.22 146 0 늒네때 메카덱한테 당한게 아직도 기억남 ㅋㅋ [6] ㅇㅇ (39.121) 2020.08.22 484 0 나나하라 3명만 더 줘 [1] 1q2w3 2020.08.22 127 0 아이폰은 스크린타임이 있음 [1] ㅇㅇ (49.173) 2020.08.22 585 0 ㅋㅋㅋㅋㅋㅋ 럭키가이 2트간다 [4] 중고흑우 2020.08.22 177 1 메카용 쓰알함선 안나오려나 미카엘1201 2020.08.22 92 0 근데 보조장비 원래 이렇게 잘 안나옴? [2] Freya 2020.08.22 112 0 방덱에 짝수칸에 있는애 리더주면 어캐됨? [2] 색인 2020.08.22 120 0 뉴비는 이벤트 1-1하드 돌아? [6] dlrlck 2020.08.22 170 0 온타임 <~~~~ 은 받고 밥먹냐????????? [8] 꿀때지 2020.08.22 175 0 이터니움 30만대 도착햇다 [7] Eranger 2020.08.22 163 0 깰뻔했는데 시발ㅋㅋ [10] CCCAAA 2020.08.22 184 0 내가 각등이 공속셋쓰는데 ㅋㅋㅋㅋ [1] 야생마상훈쨩 2020.08.22 188 0 근데 이미 이간질 하기엔 해탈한거 아님? [7] 라쿰 2020.08.22 16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2 03: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