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직 멀었구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언제 900찍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3
작성일
댓글
[2]
푸별
갈미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ㅋㅋㅋㅋ 지금보니까 나나하라가문 키운놈이 없네 나
[3]
132
0
너네 정보 수집 어케 하냐
[5]
155
0
이벤트 던전 출격순서 랜덤임?
[5]
265
0
야누스 에이함에서 쓰는것보다 아머 카운터덱에 섞어쓰는게 더 좋노
[8]
125
0
셋옵 좆같은점
[4]
148
0
협력사모집
협력사 구함
[2]
97
0
늅 질문좀
[7]
96
0
예아 질문하나 괜찮겠습니까?
[10]
313
0
아이폰은 총 플레이시간 어디서보지
[4]
1167
0
다이브 초기화하는거 있던데
[7]
160
0
쿼츠 어디다가 씀?
[5]
102
0
니들 방덱오픈하는거 전략전 말하는거지?
[6]
169
0
방덱 다시 짜왔다
[10]
189
0
기존 메카닉애들도 스킬작하고 레벨 올리면 잘써먹을수있음
105
0
야누스 템 뭐맞춤??
[5]
132
0
건틀렛 포인트로 뭐 사는게 좋음?
[9]
170
-1
근데 이제야 생각나는건데
[4]
123
0
피븨는 각힐이 ㄹㅇ 땅크네
[8]
178
0
아까말했듯이 금태식 낚시가 좆같다는거임ㅋㅋ
[7]
201
0
근데 메카 무인기 설정이 침식영향이었음?
[1]
84
0
지금 작전능력 패치한거때문에 낚시하기 더 쉬워짐
[1]
118
0
이제 오르카 맵 횟수제한 있음?
[4]
129
0
팩트) 하운드 방패병이 아이리보다 탱킹 잘함
[2]
150
0
언제 900찍냐...
[2]
113
0
이거 지금 찍먹해도 됨?
[10]
149
0
내 방덱이다
115
0
방덱 핑까점
[5]
152
0
역시 메카닉이 짱이야 짜릿해
[2]
223
0
협력사모집
182923 복커맨 친추해주세요
87
0
야호
[1]
104
0
대충 이런식으로 해놓는거 늒네 낚시하는 개새끼 맞지?
[8]
239
0
육익 (여섯명의 공익) 이지수
[2]
171
0
아 씨발 좆간네 진짜
[3]
169
0
이거 왜 터지는지 몰겟음...
[8]
189
0
늒녜 이벤트 스토리 레벨 보니까 80이던데
[1]
111
0
카사는 왜 포럼이지
[4]
156
0
일단 캐릭 키울꺼면 탱커 부터 먼저 키우는게 좋을거 같음
[2]
90
0
이벤 하드3 1별보다 하드2 3별이 낫겠지?
[5]
86
0
방덱 열어놓는게 뭐 얘기하는거임?
[6]
120
0
그제부터인가 시작한 뉴비인데
[10]
248
0
방덱 걸어 잠구는게 애들이 나빠서 그런게 아님
[2]
185
0
능지 봉-합
[2]
189
0
얘 이게임 캐릭 맞음?
[7]
271
2
학대 일단 그림자 전당으로 안할거 같다
[2]
125
0
카사 공홈은 못봐주겠네
[9]
20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