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어 건포 30에 눈깔 뒤집어진 씹쌔끼들이라 그런게 아니라
초기부터 솔저 공덱으로 방덱 전부 갈아버리는게 대세다보니
방덱이 뚫리는건 당연하고 머리써서 막는게 플레이로 자리잡아서 그럼
요새는 뉴비 늘어났으니 그냥 컨셉덱 짜서 열어도 좋을거 같음

방어 건포 30에 눈깔 뒤집어진 씹쌔끼들이라 그런게 아니라
초기부터 솔저 공덱으로 방덱 전부 갈아버리는게 대세다보니
방덱이 뚫리는건 당연하고 머리써서 막는게 플레이로 자리잡아서 그럼
요새는 뉴비 늘어났으니 그냥 컨셉덱 짜서 열어도 좋을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