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왜 터지는지 몰겟음... CCCAA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88 작성일 2020-08-22 02:48:27 https://arca.live/b/counterside/6540076 대공 3단계인데 공략대로 해도 아이리는 재배치 코스트 차기도 전에 터지고 후열은 아이리가 있으나 없으나 갈림...ㅋㅋ돌겠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1q2w3 2020-08-22 02:49:57 캐시를 좀 더 키워봐 펼쳐보기▼ gkdhkdhk 2020-08-22 02:50:04 레벨작좀 해야할듵 펼쳐보기▼ 푸별 2020-08-22 02:50:27 딜러가 너무 약한데 펼쳐보기▼ 푸별 2020-08-22 02:50:54 50렙짜리 깨러가는데 탱이 44면 못 버티지 펼쳐보기▼ CCCAAA 2020-08-22 02:50:38 공략 영상은 이거보다 낮은 스펙으로 깨던데 흠 ㅇㅋ... 펼쳐보기▼ 1q2w3 2020-08-22 02:51:11 사람마다 놓는 타이밍이 달라서 자신이 못깨겠다 싶으면 더 키우는 수 밖에 펼쳐보기▼ 푸별 2020-08-22 02:51:25 그사람은 많이 한사람이라 손컨을 잘했을꺼고 아니면 함선렙을 올려봐 그럼 코스트 여유있어서 더 쉽긴함 펼쳐보기▼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22 03:01:33 아이리 리더주면 1코 되서 무한 재출격 가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쿼츠 어디다가 씀? [5] ㅇㅇ (39.113) 2020.08.22 101 0 니들 방덱오픈하는거 전략전 말하는거지? [6] 리타쥬지 2020.08.22 169 0 방덱 다시 짜왔다 [10] 색인 2020.08.22 189 0 기존 메카닉애들도 스킬작하고 레벨 올리면 잘써먹을수있음 suoi7sliq 2020.08.22 105 0 야누스 템 뭐맞춤?? [5] 스카이 2020.08.22 131 0 건틀렛 포인트로 뭐 사는게 좋음? [9] 이유 2020.08.22 170 -1 근데 이제야 생각나는건데 [4] ㅇㅇ (222.235) 2020.08.22 122 0 피븨는 각힐이 ㄹㅇ 땅크네 [8] 촉법토끼 2020.08.22 177 0 아까말했듯이 금태식 낚시가 좆같다는거임ㅋㅋ [7] 야생마상훈쨩 2020.08.22 200 0 근데 메카 무인기 설정이 침식영향이었음? [1] ㅇㅇ 2020.08.22 83 0 지금 작전능력 패치한거때문에 낚시하기 더 쉬워짐 [1] 노드왕 2020.08.22 117 0 이제 오르카 맵 횟수제한 있음? [4] 라쿰 2020.08.22 128 0 팩트) 하운드 방패병이 아이리보다 탱킹 잘함 [2] ㅇㅇ 2020.08.22 149 0 언제 900찍냐... [2] ㅇㅇ 2020.08.22 113 0 이거 지금 찍먹해도 됨? [10] 웰치스민트초코맛 2020.08.22 149 0 내 방덱이다 ㅇㅇ (125.177) 2020.08.22 115 0 방덱 핑까점 [5] ㅇㅇ (39.121) 2020.08.22 152 0 역시 메카닉이 짱이야 짜릿해 [2] 중고흑우 2020.08.22 223 0 협력사모집 182923 복커맨 친추해주세요 ㅇㅇ 2020.08.22 86 0 야호 [1] Eranger 2020.08.22 104 0 대충 이런식으로 해놓는거 늒네 낚시하는 개새끼 맞지? [8] Freya 2020.08.22 238 0 육익 (여섯명의 공익) 이지수 [2] ㅇo 2020.08.22 171 0 아 씨발 좆간네 진짜 [3] ㅇㅇ (183.98) 2020.08.22 169 0 이거 왜 터지는지 몰겟음... [8] CCCAAA 2020.08.22 188 0 늒녜 이벤트 스토리 레벨 보니까 80이던데 [1] ㅇㅇ 2020.08.22 110 0 카사는 왜 포럼이지 [4] ㅇㅇ (175.223) 2020.08.22 155 0 일단 캐릭 키울꺼면 탱커 부터 먼저 키우는게 좋을거 같음 [2] ㅇㅇ 2020.08.22 90 0 이벤 하드3 1별보다 하드2 3별이 낫겠지? [5] ㅇㅇ 2020.08.22 85 0 방덱 열어놓는게 뭐 얘기하는거임? [6] ㅇㅇ (222.235) 2020.08.22 119 0 그제부터인가 시작한 뉴비인데 [10] Onedaymore 2020.08.22 248 0 방덱 걸어 잠구는게 애들이 나빠서 그런게 아님 [2] ㅇㅇ (14.39) 2020.08.22 185 0 능지 봉-합 [2] 중고흑우 2020.08.22 189 0 얘 이게임 캐릭 맞음? [7] ㅇㅇ (221.145) 2020.08.22 271 2 학대 일단 그림자 전당으로 안할거 같다 [2] ㅇㅇ 2020.08.22 124 0 카사 공홈은 못봐주겠네 [9] ㅇㅇ (211.214) 2020.08.22 204 1 어짜피 방덱 어렵게 짜도 상대 이기기힘듬 [1] 노드왕 2020.08.22 115 0 방덱 잠그는건 뭐 그럴수도있는건데 ㅋㅋㅋ [3] ㅇㅇ (223.33) 2020.08.22 135 0 건틀렛 난 방덱 이길 작정으로 짰는데 이기는걸 본적이없다 [7] 색인 2020.08.22 170 0 서윤 에델 치나츠 주시영중에 키울거 추천좀 [3] ㅁㅁㅁ 2020.08.22 102 0 이겜은 남캐도 호감가는애들 꽤 있음 [4] ㅇㅇ 2020.08.22 158 0 슈발년 스나없으니 존나쌔노이기 [3] ㅇㅇ (121.135) 2020.08.22 170 0 보통 저렙구간에서 동렙인데 찢긴다 싶으면 탱문제임 [2] 람네 2020.08.22 94 0 크레딧 개딸리네 [1] ㅇㅇ 2020.08.22 107 0 혹시 학대적 운영을 할 징조같은게 있나 [7] ㅇㅇ 2020.08.22 153 0 내가 iq가 88이라서 그런데 [4] ㅇㅇ 2020.08.22 17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2 02: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