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뉴비들 빨아먹게 1렙따리로 갈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난 방덱 이길 작정으로 짰는데 이기는걸 본적이없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69
작성일
댓글
[7]
뽀끄루대마왕
던붕이
ㅇㅇ (122.32)
삭제
수정
야생마상훈쨩
색인
색인
Freya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지금 찍먹해도 됨?
[10]
148
0
내 방덱이다
115
0
방덱 핑까점
[5]
152
0
역시 메카닉이 짱이야 짜릿해
[2]
223
0
협력사모집
182923 복커맨 친추해주세요
86
0
야호
[1]
104
0
대충 이런식으로 해놓는거 늒네 낚시하는 개새끼 맞지?
[8]
238
0
육익 (여섯명의 공익) 이지수
[2]
171
0
아 씨발 좆간네 진짜
[3]
168
0
이거 왜 터지는지 몰겟음...
[8]
188
0
늒녜 이벤트 스토리 레벨 보니까 80이던데
[1]
110
0
카사는 왜 포럼이지
[4]
155
0
일단 캐릭 키울꺼면 탱커 부터 먼저 키우는게 좋을거 같음
[2]
89
0
이벤 하드3 1별보다 하드2 3별이 낫겠지?
[5]
85
0
방덱 열어놓는게 뭐 얘기하는거임?
[6]
119
0
그제부터인가 시작한 뉴비인데
[10]
247
0
방덱 걸어 잠구는게 애들이 나빠서 그런게 아님
[2]
185
0
능지 봉-합
[2]
189
0
얘 이게임 캐릭 맞음?
[7]
271
2
학대 일단 그림자 전당으로 안할거 같다
[2]
124
0
카사 공홈은 못봐주겠네
[9]
204
1
어짜피 방덱 어렵게 짜도 상대 이기기힘듬
[1]
114
0
방덱 잠그는건 뭐 그럴수도있는건데 ㅋㅋㅋ
[3]
135
0
건틀렛
난 방덱 이길 작정으로 짰는데 이기는걸 본적이없다
[7]
169
0
서윤 에델 치나츠 주시영중에 키울거 추천좀
[3]
102
0
이겜은 남캐도 호감가는애들 꽤 있음
[4]
158
0
슈발년 스나없으니 존나쌔노이기
[3]
170
0
보통 저렙구간에서 동렙인데 찢긴다 싶으면 탱문제임
[2]
94
0
크레딧 개딸리네
[1]
107
0
혹시 학대적 운영을 할 징조같은게 있나
[7]
153
0
내가 iq가 88이라서 그런데
[4]
170
0
생각해보니 좀 과하긴했네
[3]
163
0
능지 떡-락
[6]
145
1
야누스 특수기범위 어매없네
[3]
347
0
늒녜 그냥 스토리만 계속 쭉밀어?
[4]
115
0
어이 뉴비들
[3]
136
0
근데 잠시 생각해봤는데
[5]
122
0
늒네... 벽을느꼈다
[21]
201
0
군바린데 이겜 걍 월정액만질러도 즐겜가능?
[11]
166
0
이거 살만함?
[7]
146
0
뉴비한테 방덱 이것도 가혹한가?
[10]
164
0
금태님 현질한만큼
[4]
143
0
이 게임 골수유저들은 피해망상을 가지고 있나봐
[6]
224
1
뉴비 뭐 부터 키워야 하나...?
[4]
186
0
난 방덱 연승깨는 재미에 이악물고 짜는데
[4]
15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