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뭐 부터 키워야 하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86
작성일
댓글
[4]
곽두철
ㅇㅇ
푸별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공홈은 못봐주겠네
[9]
204
1
어짜피 방덱 어렵게 짜도 상대 이기기힘듬
[1]
115
0
방덱 잠그는건 뭐 그럴수도있는건데 ㅋㅋㅋ
[3]
135
0
건틀렛
난 방덱 이길 작정으로 짰는데 이기는걸 본적이없다
[7]
170
0
서윤 에델 치나츠 주시영중에 키울거 추천좀
[3]
102
0
이겜은 남캐도 호감가는애들 꽤 있음
[4]
158
0
슈발년 스나없으니 존나쌔노이기
[3]
170
0
보통 저렙구간에서 동렙인데 찢긴다 싶으면 탱문제임
[2]
94
0
크레딧 개딸리네
[1]
107
0
혹시 학대적 운영을 할 징조같은게 있나
[7]
153
0
내가 iq가 88이라서 그런데
[4]
170
0
생각해보니 좀 과하긴했네
[3]
163
0
능지 떡-락
[6]
145
1
야누스 특수기범위 어매없네
[3]
347
0
늒녜 그냥 스토리만 계속 쭉밀어?
[4]
116
0
어이 뉴비들
[3]
136
0
근데 잠시 생각해봤는데
[5]
122
0
늒네... 벽을느꼈다
[21]
201
0
군바린데 이겜 걍 월정액만질러도 즐겜가능?
[11]
166
0
이거 살만함?
[7]
146
0
뉴비한테 방덱 이것도 가혹한가?
[10]
164
0
금태님 현질한만큼
[4]
144
0
이 게임 골수유저들은 피해망상을 가지고 있나봐
[6]
224
1
뉴비 뭐 부터 키워야 하나...?
[4]
186
0
난 방덱 연승깨는 재미에 이악물고 짜는데
[4]
153
0
이나이모 맘마통에 파묻히고싶네 ㄹㅇ
[1]
563
0
이제 길드생기고 길전생기면
[4]
316
0
-건- 이거 맞냐?
[3]
135
0
너네골드 어디다쓰냐
[7]
131
0
이거 건틀렛 포인트 모았는데 뭐사?
[5]
160
0
다음 마왕은 얼마나 꼴릴까?
[4]
234
0
방덱은 남캐로 해야지
[4]
146
0
딱하나 내가 제일 원하는거
[2]
158
-1
오픈하는 놈이 착한거지
[9]
164
0
뉴비 돈 어캐벌어....?
[10]
152
0
제가 진짜 라이트하게 많은 게임을 하는데 드는 생각이
[5]
150
0
님들아 에델스킨 살까???
[7]
152
0
다이브할때 카사뽕차는데 정상인가
[8]
225
0
에델 왤케 선녀임?
[3]
183
0
나도 방덱 오픈한다
[2]
183
1
건포먹는 방덱 딱 알려준다
[2]
162
0
40대와 10대...
[2]
163
0
시발 에픽 홍보하지마
[3]
249
1
✋질문
뉴비 3일찍어먹고
[14]
222
0
마녀들 사실 강한게 아닐까?
[3]
24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