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딱하나 내가 제일 원하는거 야생마상훈쨩 추천 1 비추천 2 댓글 2 조회수 157 작성일 2020-08-22 02:26:53 https://arca.live/b/counterside/6539786 좆본 살아서 그런가빠칭코처럼 채용이펙트 다양하게 해줬으면좋겠다반도겜 대부분 가챠이펙 대충만드는건 아는데도박하는데 보는재미라도 있어야지 추천! 1 ( 0) 비추! 2 ( 1) 공유 댓글 [2] 떳떳한_지각 2020-08-22 02:27:41 그렇게 말하고 보니 이번 썸머스페셜 채용도 휴양지 느낌 나게 할수 있었겠군 펼쳐보기▼ 위천마펀치 2020-08-22 02:30:1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혹시 학대적 운영을 할 징조같은게 있나 [7] ㅇㅇ 2020.08.22 153 0 내가 iq가 88이라서 그런데 [4] ㅇㅇ 2020.08.22 170 0 생각해보니 좀 과하긴했네 [3] 노드왕 2020.08.22 163 0 능지 떡-락 [6] 중고흑우 2020.08.22 145 1 야누스 특수기범위 어매없네 [3] 카사하는병신 2020.08.22 347 0 늒녜 그냥 스토리만 계속 쭉밀어? [4] ㅇㅇ 2020.08.22 115 0 어이 뉴비들 [3] ㅇㅇ 2020.08.22 136 0 근데 잠시 생각해봤는데 [5] 던붕이 2020.08.22 122 0 늒네... 벽을느꼈다 [21] MiChel 2020.08.22 201 0 군바린데 이겜 걍 월정액만질러도 즐겜가능? [11] ㅇㅇ (223.39) 2020.08.22 165 0 이거 살만함? [7] ㅇㅇ (219.255) 2020.08.22 145 0 뉴비한테 방덱 이것도 가혹한가? [10] 노드왕 2020.08.22 163 0 금태님 현질한만큼 [4] ㅇㅇ 2020.08.22 143 0 이 게임 골수유저들은 피해망상을 가지고 있나봐 [6] ㅇㅇ (106.101) 2020.08.22 223 1 뉴비 뭐 부터 키워야 하나...? [4] ㅇㅇ 2020.08.22 186 0 난 방덱 연승깨는 재미에 이악물고 짜는데 [4] 카린웡 2020.08.22 153 0 이나이모 맘마통에 파묻히고싶네 ㄹㅇ [1] 람네 2020.08.22 562 0 이제 길드생기고 길전생기면 [4] 야생마상훈쨩 2020.08.22 315 0 -건- 이거 맞냐? [3] Freya 2020.08.22 134 0 너네골드 어디다쓰냐 [7] 잠지아 2020.08.22 130 0 이거 건틀렛 포인트 모았는데 뭐사? [5] ㅇㅇ (112.163) 2020.08.22 159 0 다음 마왕은 얼마나 꼴릴까? [4] ㅇㅇ 2020.08.22 233 0 방덱은 남캐로 해야지 [4] 스크류바 2020.08.22 146 0 딱하나 내가 제일 원하는거 [2] 야생마상훈쨩 2020.08.22 158 -1 오픈하는 놈이 착한거지 [9] ㅇㅇ 2020.08.22 164 0 뉴비 돈 어캐벌어....? [10] ㅁㅁㅁ 2020.08.22 152 0 제가 진짜 라이트하게 많은 게임을 하는데 드는 생각이 [5] 참피 2020.08.22 149 0 님들아 에델스킨 살까??? [7] ㅇㅇ (223.39) 2020.08.22 151 0 다이브할때 카사뽕차는데 정상인가 [8] 중고흑우 2020.08.22 224 0 에델 왤케 선녀임? [3] krispydonut 2020.08.22 183 0 나도 방덱 오픈한다 [2] 던붕이 2020.08.22 183 1 건포먹는 방덱 딱 알려준다 [2] ㅇㅇ (210.219) 2020.08.22 162 0 40대와 10대... [2] ㅇㅇ 2020.08.22 163 0 시발 에픽 홍보하지마 [3] 리타쥬지 2020.08.22 248 1 ✋질문 뉴비 3일찍어먹고 [14] ㅇㅇ 2020.08.22 221 0 마녀들 사실 강한게 아닐까? [3] 곽두철 2020.08.22 239 0 본진 옮기고 가끔 드는생각이 [7] 야생마상훈쨩 2020.08.22 221 0 이나이모 착정머신일것같음.. [3] 람네 2020.08.22 188 0 에델 스킨 업그레이드 될 가능성도 있음? [7] ㅇㅇ 2020.08.22 161 0 야 근데 오리통통배 저거 사면 바로 100이냐? [6] ㅇㅇ (118.41) 2020.08.22 181 0 방덱 오픈 문화는 좋은데 왜케 비난적임 [3] 힐데 2020.08.22 201 1 이거 스킨들 다 한정임? [6] ㅇo 2020.08.22 195 0 이제 와서 생각해보면 가은이가 왜 리더인지 모르겠다? [6] ㅇㅇ 2020.08.22 235 0 에픽 찍먹하려면 지금이긴함 [11] 오새린 2020.08.22 234 1 에델 명중ㅈㄴ낮네 [1] 카사하는병신 2020.08.22 13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22 0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