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제 뉴비들 새로 유입하는 것도 좋고
배려하고 맞춰서 방덱 열자는 취지도 좋음
근데 유입 전까지 고인물들끼리 리그라 그랬던 거니
바꿔나가면 좋은거긴 한데 무슨 타겜은 이런데 니들은 비틱이냐 식은
좀 지나치게 발화하는 거 같은데

이제 뉴비들 새로 유입하는 것도 좋고
배려하고 맞춰서 방덱 열자는 취지도 좋음
근데 유입 전까지 고인물들끼리 리그라 그랬던 거니
바꿔나가면 좋은거긴 한데 무슨 타겜은 이런데 니들은 비틱이냐 식은
좀 지나치게 발화하는 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