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긴 고닉이 방덱 잠궈놓고 걸리면 저격처맞고 운지함  그래서 너도나도 오픈해놓는데 덕분에 겜 한달 바짝한 늒네도 시즌 최고보상 따먹고 건포교환 쓰알먹고 행볶벽람함   늒네때 그렇게 쉽게 받아먹어보니까 나도 방덱은 노초월 콜라보캐로만 열어놓게되고 선순환의 반복됨   근데 여긴 씹비틱소굴인지 건포 좀 더따먹어보겠다고 짝수칸에 각힐 각등이 마리아 에델 별의별 좆같은거 다채워놓는거보고 정털려서 나도 방덱 걸어잠금    1400떠리가 늒네한테 존나가혹함  꼬우면 접어하던 9000따리 시절이랑 변하게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