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긴 고닉이 방덱 잠궈놓고 걸리면 저격처맞고 운지함 그래서 너도나도 오픈해놓는데 덕분에 겜 한달 바짝한 늒네도 시즌 최고보상 따먹고 건포교환 쓰알먹고 행볶벽람함 늒네때 그렇게 쉽게 받아먹어보니까 나도 방덱은 노초월 콜라보캐로만 열어놓게되고 선순환의 반복됨 근데 여긴 씹비틱소굴인지 건포 좀 더따먹어보겠다고 짝수칸에 각힐 각등이 마리아 에델 별의별 좆같은거 다채워놓는거보고 정털려서 나도 방덱 걸어잠금 1400떠리가 늒네한테 존나가혹함 꼬우면 접어하던 9000따리 시절이랑 변하게없네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방덱 오픈하는 문화는 벽람이 갑이야
추천
3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318
작성일
댓글
[8]
ㅇㅇ
갈미르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야생마상훈쨩
힐데
타이탄성애자
ㅇㅇ (39.121)
삭제
수정
ㅇㅇ (14.39)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이브할때 카사뽕차는데 정상인가
[8]
224
0
에델 왤케 선녀임?
[3]
182
0
나도 방덱 오픈한다
[2]
182
1
건포먹는 방덱 딱 알려준다
[2]
162
0
40대와 10대...
[2]
162
0
시발 에픽 홍보하지마
[3]
248
1
✋질문
뉴비 3일찍어먹고
[14]
221
0
마녀들 사실 강한게 아닐까?
[3]
239
0
본진 옮기고 가끔 드는생각이
[7]
221
0
이나이모 착정머신일것같음..
[3]
188
0
에델 스킨 업그레이드 될 가능성도 있음?
[7]
160
0
야 근데 오리통통배 저거 사면 바로 100이냐?
[6]
181
0
방덱 오픈 문화는 좋은데 왜케 비난적임
[3]
201
1
이거 스킨들 다 한정임?
[6]
194
0
이제 와서 생각해보면 가은이가 왜 리더인지 모르겠다?
[6]
234
0
에픽 찍먹하려면 지금이긴함
[11]
234
1
에델 명중ㅈㄴ낮네
[1]
137
0
방덱 오픈
82
0
건틀렛
뉴비 방덱 오픈했다
[1]
142
0
40대와 10대
[6]
199
0
방덱 건포 얼마나 주길래 죄다 걸어잠궈놓은겨
[2]
138
0
아 나 전략전 방덱 방치해두고 있었네
[2]
131
0
인방은 역시 하트베리
[6]
180
0
방덱 오픈하는 문화는 벽람이 갑이야
[8]
318
3
체력 백퍼 회복 각성 힐러도 나오겠네ㅋ
[3]
768
0
카사 왈랄랄루 콘 없음?
[6]
176
0
하트베리 사무실도 없는 인방충인데ㅋㅋ
[3]
155
0
배너 보고 들어왔다 저꼴리는년 누구냐
[8]
182
0
아 ㅋㅋㅋㅋ 뉴비 오르카 먹었다 ㅋㅋㅋ
[8]
153
0
응애 나 아기카붕 낮잠잘래
109
0
와 시발 깻다
[5]
134
0
정통파 각성 서포터 나오면 졸라 좋을 것 같다
[4]
133
0
협력사모집
누비랑 비밀친구할래?
[6]
137
0
카린 웡 쭈쭈조...
[4]
531
0
모의작전 연수티켓 실스로 샀는데 시발 환불 해줌?
[10]
195
0
이제 이유미만 찌그면
[3]
165
0
누비 Ssr 선택권 가은이 나오겠지?
[9]
186
0
각성캐에 목매이면 존나 루즈해짐
[4]
181
0
근데 생각해보면 오픈방덱 해봐야
[3]
129
0
세트 바이너리 이건 무조건 사심?
[6]
140
0
하트베리 애들은 카사에 썩기 아깝다
[9]
190
0
오픈 사진을 못 올려
[1]
115
0
공략
뉴비 무과금혹은 중소과금 쿼츠 사용처 알려준다
[3]
2603
0
각등이 110찍엇서
[2]
284
0
방덱오픈문화 만들자고 ㅋㅋㅋㅋ
[4]
21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