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 목적이 각성캐 뽑기로 잡히면 ㄹㅇ 감당 못한다
쿼츠도 주화도 전부 각성캐위주로 돌아가면 성장 엄청 더뎌지고 스트레스는 오지게날걸
그렇게 힘들게 먹은 각성캐릭 뽑았다고 끝나는거 아니고
신규 각성에도 똑같은 짓 하려면 현탐 오지게 걸릴거다
그리고 건에서 각성캐들 밴쳐먹는건 당연한 수준일테고
자기 목 조르면서 각성캐에 집착하지마
겜 목적이 각성캐 뽑기로 잡히면 ㄹㅇ 감당 못한다
쿼츠도 주화도 전부 각성캐위주로 돌아가면 성장 엄청 더뎌지고 스트레스는 오지게날걸
그렇게 힘들게 먹은 각성캐릭 뽑았다고 끝나는거 아니고
신규 각성에도 똑같은 짓 하려면 현탐 오지게 걸릴거다
그리고 건에서 각성캐들 밴쳐먹는건 당연한 수준일테고
자기 목 조르면서 각성캐에 집착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