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애소대 완성이 보인다 ㅎㅎ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제 이유미만 찌그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64
작성일
댓글
[3]
위천마펀치
중고흑우
스크류바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방덱 오픈 문화는 좋은데 왜케 비난적임
[3]
201
1
이거 스킨들 다 한정임?
[6]
194
0
이제 와서 생각해보면 가은이가 왜 리더인지 모르겠다?
[6]
234
0
에픽 찍먹하려면 지금이긴함
[11]
234
1
에델 명중ㅈㄴ낮네
[1]
137
0
방덱 오픈
81
0
건틀렛
뉴비 방덱 오픈했다
[1]
142
0
40대와 10대
[6]
199
0
방덱 건포 얼마나 주길래 죄다 걸어잠궈놓은겨
[2]
138
0
아 나 전략전 방덱 방치해두고 있었네
[2]
130
0
인방은 역시 하트베리
[6]
180
0
방덱 오픈하는 문화는 벽람이 갑이야
[8]
318
3
체력 백퍼 회복 각성 힐러도 나오겠네ㅋ
[3]
768
0
카사 왈랄랄루 콘 없음?
[6]
176
0
하트베리 사무실도 없는 인방충인데ㅋㅋ
[3]
155
0
배너 보고 들어왔다 저꼴리는년 누구냐
[8]
182
0
아 ㅋㅋㅋㅋ 뉴비 오르카 먹었다 ㅋㅋㅋ
[8]
153
0
응애 나 아기카붕 낮잠잘래
109
0
와 시발 깻다
[5]
134
0
정통파 각성 서포터 나오면 졸라 좋을 것 같다
[4]
133
0
협력사모집
누비랑 비밀친구할래?
[6]
137
0
카린 웡 쭈쭈조...
[4]
531
0
모의작전 연수티켓 실스로 샀는데 시발 환불 해줌?
[10]
195
0
이제 이유미만 찌그면
[3]
164
0
누비 Ssr 선택권 가은이 나오겠지?
[9]
186
0
각성캐에 목매이면 존나 루즈해짐
[4]
180
0
근데 생각해보면 오픈방덱 해봐야
[3]
129
0
세트 바이너리 이건 무조건 사심?
[6]
140
0
하트베리 애들은 카사에 썩기 아깝다
[9]
189
0
오픈 사진을 못 올려
[1]
115
0
공략
뉴비 무과금혹은 중소과금 쿼츠 사용처 알려준다
[3]
2603
0
각등이 110찍엇서
[2]
284
0
방덱오픈문화 만들자고 ㅋㅋㅋㅋ
[4]
219
0
오리파밍 보통 어디서함?
[4]
136
0
근데 성능캐에 왤케 좆경이 많냐
[3]
193
2
뉴비면 화요일 채용권 살필요없음?
[7]
161
0
오늘의 모의훈련
[6]
149
0
건틀렛
유미는 보여주기로함
[8]
232
0
기밀채용 조졋다
[1]
144
0
쏘빈이나 실비아 적성핵으로 100찍음?
[4]
152
0
건틀렛
짝수칸에 야누스 숨겨놓음 ㅁㅌㅊ?
[3]
190
0
레벨 한 20정도만 맞춰주고 굴리는게 낫것지
[3]
86
0
찍먹하려고 플레이스토어 들어가봤는데 평점왜이럼?
[11]
174
0
아 20렙이 캐릭레벨 말한게아니구나
[1]
136
0
천룡인이니 뭐니 해도 씨발ㅋㅋㅋ
[1]
2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