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방덱 건포 얼마나 주길래 죄다 걸어잠궈놓은겨 ㅇㅇ (118.4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38 작성일 2020-08-22 02:14:16 https://arca.live/b/counterside/6539629 씨발 나도 250점 먹고 행복해지고싶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스크류바 2020-08-22 02:15:22 30 펼쳐보기▼ ㅇㅇ (118.41) 2020-08-22 02:16:14 삭제 수정 와 시바 그거먹자는 놈땜에 짝수칸에 온갖 개지랄해놓은거 지뢰찾기 하고있었다는게 참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돈 어캐벌어....? [10] ㅁㅁㅁ 2020.08.22 152 0 제가 진짜 라이트하게 많은 게임을 하는데 드는 생각이 [5] 참피 2020.08.22 149 0 님들아 에델스킨 살까??? [7] ㅇㅇ (223.39) 2020.08.22 151 0 다이브할때 카사뽕차는데 정상인가 [8] 중고흑우 2020.08.22 224 0 에델 왤케 선녀임? [3] krispydonut 2020.08.22 182 0 나도 방덱 오픈한다 [2] 던붕이 2020.08.22 182 1 건포먹는 방덱 딱 알려준다 [2] ㅇㅇ (210.219) 2020.08.22 162 0 40대와 10대... [2] ㅇㅇ 2020.08.22 162 0 시발 에픽 홍보하지마 [3] 리타쥬지 2020.08.22 248 1 ✋질문 뉴비 3일찍어먹고 [14] ㅇㅇ 2020.08.22 221 0 마녀들 사실 강한게 아닐까? [3] 곽두철 2020.08.22 239 0 본진 옮기고 가끔 드는생각이 [7] 야생마상훈쨩 2020.08.22 221 0 이나이모 착정머신일것같음.. [3] 람네 2020.08.22 188 0 에델 스킨 업그레이드 될 가능성도 있음? [7] ㅇㅇ 2020.08.22 160 0 야 근데 오리통통배 저거 사면 바로 100이냐? [6] ㅇㅇ (118.41) 2020.08.22 181 0 방덱 오픈 문화는 좋은데 왜케 비난적임 [3] 힐데 2020.08.22 201 1 이거 스킨들 다 한정임? [6] ㅇo 2020.08.22 195 0 이제 와서 생각해보면 가은이가 왜 리더인지 모르겠다? [6] ㅇㅇ 2020.08.22 235 0 에픽 찍먹하려면 지금이긴함 [11] 오새린 2020.08.22 234 1 에델 명중ㅈㄴ낮네 [1] 카사하는병신 2020.08.22 138 0 방덱 오픈 헥토르 2020.08.22 82 0 건틀렛 뉴비 방덱 오픈했다 [1] ㅇo 2020.08.22 142 0 40대와 10대 [6] 양하림 2020.08.22 200 0 방덱 건포 얼마나 주길래 죄다 걸어잠궈놓은겨 [2] ㅇㅇ (118.41) 2020.08.22 138 0 아 나 전략전 방덱 방치해두고 있었네 [2] 헥토르 2020.08.22 131 0 인방은 역시 하트베리 [6] ㅇㅇ 2020.08.22 181 0 방덱 오픈하는 문화는 벽람이 갑이야 [8] ㅇㅇ (39.121) 2020.08.22 319 3 체력 백퍼 회복 각성 힐러도 나오겠네ㅋ [3] 야생마상훈쨩 2020.08.22 768 0 카사 왈랄랄루 콘 없음? [6] suoi7sliq 2020.08.22 176 0 하트베리 사무실도 없는 인방충인데ㅋㅋ [3] ㅇㅇ 2020.08.22 155 0 배너 보고 들어왔다 저꼴리는년 누구냐 [8] ㅇㅇ (211.208) 2020.08.22 183 0 아 ㅋㅋㅋㅋ 뉴비 오르카 먹었다 ㅋㅋㅋ [8] krispydonut 2020.08.22 153 0 응애 나 아기카붕 낮잠잘래 ㅇㅇ 2020.08.22 110 0 와 시발 깻다 [5] ㅇㅇ 2020.08.22 134 0 정통파 각성 서포터 나오면 졸라 좋을 것 같다 [4] 위천마펀치 2020.08.22 133 0 협력사모집 누비랑 비밀친구할래? [6] 똥닌겐 2020.08.22 137 0 카린 웡 쭈쭈조... [4] 스크류바 2020.08.22 531 0 모의작전 연수티켓 실스로 샀는데 시발 환불 해줌? [10] 탄지우 2020.08.22 195 0 이제 이유미만 찌그면 [3] 아무뮤 2020.08.22 165 0 누비 Ssr 선택권 가은이 나오겠지? [9] 이유 2020.08.22 186 0 각성캐에 목매이면 존나 루즈해짐 [4] ㅇㅇ 2020.08.22 181 0 근데 생각해보면 오픈방덱 해봐야 [3] ㅇㅇ (118.41) 2020.08.22 129 0 세트 바이너리 이건 무조건 사심? [6] 탄지우 2020.08.22 140 0 하트베리 애들은 카사에 썩기 아깝다 [9] ㅇㅇ 2020.08.22 190 0 오픈 사진을 못 올려 [1] ㅇㅇ (39.7) 2020.08.22 11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2 02: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