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델 스킨 업그레이드 될 가능성도 있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60 작성일 2020-08-22 02:18:12 https://arca.live/b/counterside/6539680 스킨 이제 한정으로 내겠다고 선언했으면 그럴 일 없지않나?보이스 추가정도는 가능한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람네 2020-08-22 02:18:40 전에도 그런적 있어서 가능성은 있음 펼쳐보기▼ 푸별 2020-08-22 02:18:55 서윤 오르카 로자 대사추가해주면서 등급 올렷음 미리산사람은 싸게 산거고 펼쳐보기▼ 람네 2020-08-22 02:19:03 서윤 크리스마스 스킨이랑 로자리아 수영복이 딱 그랬지 펼쳐보기▼ 카사하는병신 2020-08-22 02:19:04 업글해줄거같은데 이정도면 펼쳐보기▼ 킹스짱 2020-08-22 02:19:04 보이스 추가해서 등급 올린 전적은 꽤 있음 서윤이나 오르카나 등등 펼쳐보기▼ 라데온 2020-08-22 02:19:19 *수정됨 카사해서 모든게 가능합니다. 펼쳐보기▼ ㅇㅇ 2020-08-22 02:20:55 최근에 로자도 뜬금없이 해줬으니까 가능성 높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 방덱 연승깨는 재미에 이악물고 짜는데 [4] 카린웡 2020.08.22 153 0 이나이모 맘마통에 파묻히고싶네 ㄹㅇ [1] 람네 2020.08.22 562 0 이제 길드생기고 길전생기면 [4] 야생마상훈쨩 2020.08.22 315 0 -건- 이거 맞냐? [3] Freya 2020.08.22 134 0 너네골드 어디다쓰냐 [7] 잠지아 2020.08.22 130 0 이거 건틀렛 포인트 모았는데 뭐사? [5] ㅇㅇ (112.163) 2020.08.22 159 0 다음 마왕은 얼마나 꼴릴까? [4] ㅇㅇ 2020.08.22 233 0 방덱은 남캐로 해야지 [4] 스크류바 2020.08.22 146 0 딱하나 내가 제일 원하는거 [2] 야생마상훈쨩 2020.08.22 157 -1 오픈하는 놈이 착한거지 [9] ㅇㅇ 2020.08.22 164 0 뉴비 돈 어캐벌어....? [10] ㅁㅁㅁ 2020.08.22 152 0 제가 진짜 라이트하게 많은 게임을 하는데 드는 생각이 [5] 참피 2020.08.22 149 0 님들아 에델스킨 살까??? [7] ㅇㅇ (223.39) 2020.08.22 151 0 다이브할때 카사뽕차는데 정상인가 [8] 중고흑우 2020.08.22 224 0 에델 왤케 선녀임? [3] krispydonut 2020.08.22 182 0 나도 방덱 오픈한다 [2] 던붕이 2020.08.22 182 1 건포먹는 방덱 딱 알려준다 [2] ㅇㅇ (210.219) 2020.08.22 162 0 40대와 10대... [2] ㅇㅇ 2020.08.22 163 0 시발 에픽 홍보하지마 [3] 리타쥬지 2020.08.22 248 1 ✋질문 뉴비 3일찍어먹고 [14] ㅇㅇ 2020.08.22 221 0 마녀들 사실 강한게 아닐까? [3] 곽두철 2020.08.22 239 0 본진 옮기고 가끔 드는생각이 [7] 야생마상훈쨩 2020.08.22 221 0 이나이모 착정머신일것같음.. [3] 람네 2020.08.22 188 0 에델 스킨 업그레이드 될 가능성도 있음? [7] ㅇㅇ 2020.08.22 160 0 야 근데 오리통통배 저거 사면 바로 100이냐? [6] ㅇㅇ (118.41) 2020.08.22 181 0 방덱 오픈 문화는 좋은데 왜케 비난적임 [3] 힐데 2020.08.22 201 1 이거 스킨들 다 한정임? [6] ㅇo 2020.08.22 195 0 이제 와서 생각해보면 가은이가 왜 리더인지 모르겠다? [6] ㅇㅇ 2020.08.22 235 0 에픽 찍먹하려면 지금이긴함 [11] 오새린 2020.08.22 234 1 에델 명중ㅈㄴ낮네 [1] 카사하는병신 2020.08.22 138 0 방덱 오픈 헥토르 2020.08.22 82 0 건틀렛 뉴비 방덱 오픈했다 [1] ㅇo 2020.08.22 142 0 40대와 10대 [6] 양하림 2020.08.22 200 0 방덱 건포 얼마나 주길래 죄다 걸어잠궈놓은겨 [2] ㅇㅇ (118.41) 2020.08.22 139 0 아 나 전략전 방덱 방치해두고 있었네 [2] 헥토르 2020.08.22 131 0 인방은 역시 하트베리 [6] ㅇㅇ 2020.08.22 181 0 방덱 오픈하는 문화는 벽람이 갑이야 [8] ㅇㅇ (39.121) 2020.08.22 319 3 체력 백퍼 회복 각성 힐러도 나오겠네ㅋ [3] 야생마상훈쨩 2020.08.22 768 0 카사 왈랄랄루 콘 없음? [6] suoi7sliq 2020.08.22 176 0 하트베리 사무실도 없는 인방충인데ㅋㅋ [3] ㅇㅇ 2020.08.22 155 0 배너 보고 들어왔다 저꼴리는년 누구냐 [8] ㅇㅇ (211.208) 2020.08.22 183 0 아 ㅋㅋㅋㅋ 뉴비 오르카 먹었다 ㅋㅋㅋ [8] krispydonut 2020.08.22 153 0 응애 나 아기카붕 낮잠잘래 ㅇㅇ 2020.08.22 110 0 와 시발 깻다 [5] ㅇㅇ 2020.08.22 134 0 정통파 각성 서포터 나오면 졸라 좋을 것 같다 [4] 위천마펀치 2020.08.22 13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22 0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