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 이거 맞냐? Frey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34 작성일 2020-08-22 02:30:35 https://arca.live/b/counterside/6539833 시즌포인트 보니까 실버랑 골드5랑 차이가 확나던데 골5 주차해놓고 패작해서 건포털고 ㅃㅃ 하는거 맞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푸별 2020-08-22 02:30:57 맞음 골드만 해도 한정스킨 받고 건포만빼서 상점만 털면됨 펼쳐보기▼ 곽두철 2020-08-22 02:31:17 ㅇㅇ 펼쳐보기▼ ㅇㅇ (122.32) 2020-08-22 02:32:36 삭제 수정 예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서윤 에델 치나츠 주시영중에 키울거 추천좀 [3] ㅁㅁㅁ 2020.08.22 101 0 이겜은 남캐도 호감가는애들 꽤 있음 [4] ㅇㅇ 2020.08.22 158 0 슈발년 스나없으니 존나쌔노이기 [3] ㅇㅇ (121.135) 2020.08.22 170 0 보통 저렙구간에서 동렙인데 찢긴다 싶으면 탱문제임 [2] 람네 2020.08.22 94 0 크레딧 개딸리네 [1] ㅇㅇ 2020.08.22 106 0 혹시 학대적 운영을 할 징조같은게 있나 [7] ㅇㅇ 2020.08.22 153 0 내가 iq가 88이라서 그런데 [4] ㅇㅇ 2020.08.22 170 0 생각해보니 좀 과하긴했네 [3] 노드왕 2020.08.22 163 0 능지 떡-락 [6] 중고흑우 2020.08.22 145 1 야누스 특수기범위 어매없네 [3] 카사하는병신 2020.08.22 347 0 늒녜 그냥 스토리만 계속 쭉밀어? [4] ㅇㅇ 2020.08.22 115 0 어이 뉴비들 [3] ㅇㅇ 2020.08.22 136 0 근데 잠시 생각해봤는데 [5] 던붕이 2020.08.22 122 0 늒네... 벽을느꼈다 [21] MiChel 2020.08.22 201 0 군바린데 이겜 걍 월정액만질러도 즐겜가능? [11] ㅇㅇ (223.39) 2020.08.22 165 0 이거 살만함? [7] ㅇㅇ (219.255) 2020.08.22 145 0 뉴비한테 방덱 이것도 가혹한가? [10] 노드왕 2020.08.22 163 0 금태님 현질한만큼 [4] ㅇㅇ 2020.08.22 143 0 이 게임 골수유저들은 피해망상을 가지고 있나봐 [6] ㅇㅇ (106.101) 2020.08.22 223 1 뉴비 뭐 부터 키워야 하나...? [4] ㅇㅇ 2020.08.22 186 0 난 방덱 연승깨는 재미에 이악물고 짜는데 [4] 카린웡 2020.08.22 153 0 이나이모 맘마통에 파묻히고싶네 ㄹㅇ [1] 람네 2020.08.22 562 0 이제 길드생기고 길전생기면 [4] 야생마상훈쨩 2020.08.22 315 0 -건- 이거 맞냐? [3] Freya 2020.08.22 134 0 너네골드 어디다쓰냐 [7] 잠지아 2020.08.22 130 0 이거 건틀렛 포인트 모았는데 뭐사? [5] ㅇㅇ (112.163) 2020.08.22 159 0 다음 마왕은 얼마나 꼴릴까? [4] ㅇㅇ 2020.08.22 233 0 방덱은 남캐로 해야지 [4] 스크류바 2020.08.22 146 0 딱하나 내가 제일 원하는거 [2] 야생마상훈쨩 2020.08.22 158 -1 오픈하는 놈이 착한거지 [9] ㅇㅇ 2020.08.22 164 0 뉴비 돈 어캐벌어....? [10] ㅁㅁㅁ 2020.08.22 152 0 제가 진짜 라이트하게 많은 게임을 하는데 드는 생각이 [5] 참피 2020.08.22 149 0 님들아 에델스킨 살까??? [7] ㅇㅇ (223.39) 2020.08.22 151 0 다이브할때 카사뽕차는데 정상인가 [8] 중고흑우 2020.08.22 224 0 에델 왤케 선녀임? [3] krispydonut 2020.08.22 183 0 나도 방덱 오픈한다 [2] 던붕이 2020.08.22 183 1 건포먹는 방덱 딱 알려준다 [2] ㅇㅇ (210.219) 2020.08.22 162 0 40대와 10대... [2] ㅇㅇ 2020.08.22 163 0 시발 에픽 홍보하지마 [3] 리타쥬지 2020.08.22 248 1 ✋질문 뉴비 3일찍어먹고 [14] ㅇㅇ 2020.08.22 221 0 마녀들 사실 강한게 아닐까? [3] 곽두철 2020.08.22 239 0 본진 옮기고 가끔 드는생각이 [7] 야생마상훈쨩 2020.08.22 221 0 이나이모 착정머신일것같음.. [3] 람네 2020.08.22 188 0 에델 스킨 업그레이드 될 가능성도 있음? [7] ㅇㅇ 2020.08.22 161 0 야 근데 오리통통배 저거 사면 바로 100이냐? [6] ㅇㅇ (118.41) 2020.08.22 18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2 02: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