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비갤 분탕이 유명하던데 그때 엄청 당해서 그런가

안먹은 욕도 자신은 먹었다고 생각하고 ㄹㅇ

타마린느갤에서 에픽세븐 하는 놈들도 그러던데

좀 안타까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