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1돌리고 이벤맵돌려보자는 제안듣고서 돌려받는데 그냥 찢겼다...
25렙이래서 레벨대 비슷하면 이기겠지했는데 너무 센데?? 레벨업이라도 좀 시키고 돌려야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