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늒네... 벽을느꼈다 MiChel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201 작성일 2020-08-22 02:34:49 https://arca.live/b/counterside/6539891 에피1돌리고 이벤맵돌려보자는 제안듣고서 돌려받는데 그냥 찢겼다...25렙이래서 레벨대 비슷하면 이기겠지했는데 너무 센데?? 레벨업이라도 좀 시키고 돌려야겠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람네 2020-08-22 02:35:20 보통 찢기면 탱커가 약해서 그런거 펼쳐보기▼ 푸별 2020-08-22 02:35:24 연봉협상 탱커1개 딜러1개 좀해놓으면 쉬움 펼쳐보기▼ MiChel 2020-08-22 02:36:16 ㅇㅇ... 펼쳐보기▼ 푸별 2020-08-22 02:36:57 보통 게임지는게 함선 터지는거면 앞에 탱이 무너지면서 딜러까지 몰살해서 터지는거고 시간부족한건 딜러가 약해서임 펼쳐보기▼ MiChel 2020-08-22 02:37:22 그럼 일단 탱만 협상 오지게 해볼까 펼쳐보기▼ 푸별 2020-08-22 02:37:55 너무 많이해도 효율 별로임 적성핵 없어서 렙제한 걸리면 경험치손해고 딱깰정도만 하면 되 한번에 5렙정도씩 펼쳐보기▼ MiChel 2020-08-22 02:38:17 ㅇㅋㅇㅋ 펼쳐보기▼ ㅇo 2020-08-22 02:35:31 ㅇo 2020-08-22 02:35:45 MiChel 2020-08-22 02:35:51 나의 수듄... 펼쳐보기▼ 람네 2020-08-22 02:35:32 혹시 아이리같은 서브탱을 메인으로 쓰니 펼쳐보기▼ MiChel 2020-08-22 02:36:05 아이리랑 아키 넣으래서 둘다 굴리고있어욘 펼쳐보기▼ 람네 2020-08-22 02:36:54 둘 다 서브탱이라 라이언이나 이유미같은 메인탱이 필요함 없으면 하운드라도 펼쳐보기▼ MiChel 2020-08-22 02:38:03 하운드 연봉으로 쥐어박아준다음에 똑같은거로 별올리고 강화시킬까 이참에 펼쳐보기▼ 람네 2020-08-22 02:38:38 갈미르 2020-08-22 02:36:09 MiChel 2020-08-22 02:36:32 쪼시 2020-08-22 02:36:41 정상임 펼쳐보기▼ MiChel 2020-08-22 02:38:37 ㅁㅁㅁ 2020-08-22 02:37:52 난 모의작전에서도 찢긴다 ㅠ... 펼쳐보기▼ MiChel 2020-08-22 02:39:1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방덱 열어놓는게 뭐 얘기하는거임? [6] ㅇㅇ (222.235) 2020.08.22 120 0 그제부터인가 시작한 뉴비인데 [10] Onedaymore 2020.08.22 248 0 방덱 걸어 잠구는게 애들이 나빠서 그런게 아님 [2] ㅇㅇ (14.39) 2020.08.22 186 0 능지 봉-합 [2] 중고흑우 2020.08.22 190 0 얘 이게임 캐릭 맞음? [7] ㅇㅇ (221.145) 2020.08.22 271 2 학대 일단 그림자 전당으로 안할거 같다 [2] ㅇㅇ 2020.08.22 125 0 카사 공홈은 못봐주겠네 [9] ㅇㅇ (211.214) 2020.08.22 205 1 어짜피 방덱 어렵게 짜도 상대 이기기힘듬 [1] 노드왕 2020.08.22 115 0 방덱 잠그는건 뭐 그럴수도있는건데 ㅋㅋㅋ [3] ㅇㅇ (223.33) 2020.08.22 136 0 건틀렛 난 방덱 이길 작정으로 짰는데 이기는걸 본적이없다 [7] 색인 2020.08.22 170 0 서윤 에델 치나츠 주시영중에 키울거 추천좀 [3] ㅁㅁㅁ 2020.08.22 102 0 이겜은 남캐도 호감가는애들 꽤 있음 [4] ㅇㅇ 2020.08.22 159 0 슈발년 스나없으니 존나쌔노이기 [3] ㅇㅇ (121.135) 2020.08.22 171 0 보통 저렙구간에서 동렙인데 찢긴다 싶으면 탱문제임 [2] 람네 2020.08.22 94 0 크레딧 개딸리네 [1] ㅇㅇ 2020.08.22 107 0 혹시 학대적 운영을 할 징조같은게 있나 [7] ㅇㅇ 2020.08.22 154 0 내가 iq가 88이라서 그런데 [4] ㅇㅇ 2020.08.22 172 0 생각해보니 좀 과하긴했네 [3] 노드왕 2020.08.22 164 0 능지 떡-락 [6] 중고흑우 2020.08.22 146 1 야누스 특수기범위 어매없네 [3] 카사하는병신 2020.08.22 347 0 늒녜 그냥 스토리만 계속 쭉밀어? [4] ㅇㅇ 2020.08.22 116 0 어이 뉴비들 [3] ㅇㅇ 2020.08.22 137 0 근데 잠시 생각해봤는데 [5] 던붕이 2020.08.22 123 0 늒네... 벽을느꼈다 [21] MiChel 2020.08.22 201 0 군바린데 이겜 걍 월정액만질러도 즐겜가능? [11] ㅇㅇ (223.39) 2020.08.22 166 0 이거 살만함? [7] ㅇㅇ (219.255) 2020.08.22 146 0 뉴비한테 방덱 이것도 가혹한가? [10] 노드왕 2020.08.22 164 0 금태님 현질한만큼 [4] ㅇㅇ 2020.08.22 144 0 이 게임 골수유저들은 피해망상을 가지고 있나봐 [6] ㅇㅇ (106.101) 2020.08.22 224 1 뉴비 뭐 부터 키워야 하나...? [4] ㅇㅇ 2020.08.22 187 0 난 방덱 연승깨는 재미에 이악물고 짜는데 [4] 카린웡 2020.08.22 153 0 이나이모 맘마통에 파묻히고싶네 ㄹㅇ [1] 람네 2020.08.22 563 0 이제 길드생기고 길전생기면 [4] 야생마상훈쨩 2020.08.22 316 0 -건- 이거 맞냐? [3] Freya 2020.08.22 135 0 너네골드 어디다쓰냐 [7] 잠지아 2020.08.22 131 0 이거 건틀렛 포인트 모았는데 뭐사? [5] ㅇㅇ (112.163) 2020.08.22 160 0 다음 마왕은 얼마나 꼴릴까? [4] ㅇㅇ 2020.08.22 234 0 방덱은 남캐로 해야지 [4] 스크류바 2020.08.22 147 0 딱하나 내가 제일 원하는거 [2] 야생마상훈쨩 2020.08.22 158 -1 오픈하는 놈이 착한거지 [9] ㅇㅇ 2020.08.22 164 0 뉴비 돈 어캐벌어....? [10] ㅁㅁㅁ 2020.08.22 152 0 제가 진짜 라이트하게 많은 게임을 하는데 드는 생각이 [5] 참피 2020.08.22 150 0 님들아 에델스킨 살까??? [7] ㅇㅇ (223.39) 2020.08.22 152 0 다이브할때 카사뽕차는데 정상인가 [8] 중고흑우 2020.08.22 225 0 에델 왤케 선녀임? [3] krispydonut 2020.08.22 18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22 0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