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델만 봐도 이렇게 쥬지가 미쳐 날뛰는데....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음 마왕은 얼마나 꼴릴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33
작성일
댓글
[4]
스크류바
ㅇㅇ
ㄹㅇㄹㄷㅍㄹㄴㅅ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보통 저렙구간에서 동렙인데 찢긴다 싶으면 탱문제임
[2]
94
0
크레딧 개딸리네
[1]
106
0
혹시 학대적 운영을 할 징조같은게 있나
[7]
153
0
내가 iq가 88이라서 그런데
[4]
170
0
생각해보니 좀 과하긴했네
[3]
163
0
능지 떡-락
[6]
145
1
야누스 특수기범위 어매없네
[3]
347
0
늒녜 그냥 스토리만 계속 쭉밀어?
[4]
115
0
어이 뉴비들
[3]
136
0
근데 잠시 생각해봤는데
[5]
122
0
늒네... 벽을느꼈다
[21]
201
0
군바린데 이겜 걍 월정액만질러도 즐겜가능?
[11]
165
0
이거 살만함?
[7]
145
0
뉴비한테 방덱 이것도 가혹한가?
[10]
163
0
금태님 현질한만큼
[4]
143
0
이 게임 골수유저들은 피해망상을 가지고 있나봐
[6]
223
1
뉴비 뭐 부터 키워야 하나...?
[4]
186
0
난 방덱 연승깨는 재미에 이악물고 짜는데
[4]
153
0
이나이모 맘마통에 파묻히고싶네 ㄹㅇ
[1]
562
0
이제 길드생기고 길전생기면
[4]
315
0
-건- 이거 맞냐?
[3]
135
0
너네골드 어디다쓰냐
[7]
130
0
이거 건틀렛 포인트 모았는데 뭐사?
[5]
159
0
다음 마왕은 얼마나 꼴릴까?
[4]
233
0
방덱은 남캐로 해야지
[4]
146
0
딱하나 내가 제일 원하는거
[2]
158
-1
오픈하는 놈이 착한거지
[9]
164
0
뉴비 돈 어캐벌어....?
[10]
152
0
제가 진짜 라이트하게 많은 게임을 하는데 드는 생각이
[5]
149
0
님들아 에델스킨 살까???
[7]
151
0
다이브할때 카사뽕차는데 정상인가
[8]
224
0
에델 왤케 선녀임?
[3]
183
0
나도 방덱 오픈한다
[2]
183
1
건포먹는 방덱 딱 알려준다
[2]
162
0
40대와 10대...
[2]
163
0
시발 에픽 홍보하지마
[3]
248
1
✋질문
뉴비 3일찍어먹고
[14]
221
0
마녀들 사실 강한게 아닐까?
[3]
239
0
본진 옮기고 가끔 드는생각이
[7]
222
0
이나이모 착정머신일것같음..
[3]
188
0
에델 스킨 업그레이드 될 가능성도 있음?
[7]
161
0
야 근데 오리통통배 저거 사면 바로 100이냐?
[6]
181
0
방덱 오픈 문화는 좋은데 왜케 비난적임
[3]
201
1
이거 스킨들 다 한정임?
[6]
195
0
이제 와서 생각해보면 가은이가 왜 리더인지 모르겠다?
[6]
23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