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덱 이렇게 해놨는데 왜 포인트가 들어오지?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마녀들 사실 강한게 아닐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39
작성일
댓글
[3]
뽀끄루대마왕
야생마상훈쨩
푸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금태님 현질한만큼
[4]
143
0
이 게임 골수유저들은 피해망상을 가지고 있나봐
[6]
223
1
뉴비 뭐 부터 키워야 하나...?
[4]
186
0
난 방덱 연승깨는 재미에 이악물고 짜는데
[4]
153
0
이나이모 맘마통에 파묻히고싶네 ㄹㅇ
[1]
562
0
이제 길드생기고 길전생기면
[4]
315
0
-건- 이거 맞냐?
[3]
135
0
너네골드 어디다쓰냐
[7]
130
0
이거 건틀렛 포인트 모았는데 뭐사?
[5]
159
0
다음 마왕은 얼마나 꼴릴까?
[4]
234
0
방덱은 남캐로 해야지
[4]
146
0
딱하나 내가 제일 원하는거
[2]
158
-1
오픈하는 놈이 착한거지
[9]
164
0
뉴비 돈 어캐벌어....?
[10]
152
0
제가 진짜 라이트하게 많은 게임을 하는데 드는 생각이
[5]
150
0
님들아 에델스킨 살까???
[7]
151
0
다이브할때 카사뽕차는데 정상인가
[8]
225
0
에델 왤케 선녀임?
[3]
183
0
나도 방덱 오픈한다
[2]
183
1
건포먹는 방덱 딱 알려준다
[2]
162
0
40대와 10대...
[2]
163
0
시발 에픽 홍보하지마
[3]
249
1
✋질문
뉴비 3일찍어먹고
[14]
221
0
마녀들 사실 강한게 아닐까?
[3]
239
0
본진 옮기고 가끔 드는생각이
[7]
222
0
이나이모 착정머신일것같음..
[3]
188
0
에델 스킨 업그레이드 될 가능성도 있음?
[7]
161
0
야 근데 오리통통배 저거 사면 바로 100이냐?
[6]
181
0
방덱 오픈 문화는 좋은데 왜케 비난적임
[3]
201
1
이거 스킨들 다 한정임?
[6]
195
0
이제 와서 생각해보면 가은이가 왜 리더인지 모르겠다?
[6]
235
0
에픽 찍먹하려면 지금이긴함
[11]
234
1
에델 명중ㅈㄴ낮네
[1]
138
0
방덱 오픈
82
0
건틀렛
뉴비 방덱 오픈했다
[1]
143
0
40대와 10대
[6]
200
0
방덱 건포 얼마나 주길래 죄다 걸어잠궈놓은겨
[2]
139
0
아 나 전략전 방덱 방치해두고 있었네
[2]
131
0
인방은 역시 하트베리
[6]
181
0
방덱 오픈하는 문화는 벽람이 갑이야
[8]
319
3
체력 백퍼 회복 각성 힐러도 나오겠네ㅋ
[3]
769
0
카사 왈랄랄루 콘 없음?
[6]
176
0
하트베리 사무실도 없는 인방충인데ㅋㅋ
[3]
155
0
배너 보고 들어왔다 저꼴리는년 누구냐
[8]
183
0
아 ㅋㅋㅋㅋ 뉴비 오르카 먹었다 ㅋㅋㅋ
[8]
15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