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군바린데 이겜 걍 월정액만질러도 즐겜가능? ㅇㅇ (223.3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65 작성일 2020-08-22 02:34:09 https://arca.live/b/counterside/6539884 1.6이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잠지아 2020-08-22 02:34:28 ㅆㄱㄴ 펼쳐보기▼ 떳떳한_지각 2020-08-22 02:34:38 ㄱㄴ 펼쳐보기▼ ㅇo 2020-08-22 02:34:43 월정액 두번사면 스킨 바로 살 수 있음 펼쳐보기▼ 쪼시 2020-08-22 02:34:47 푸별 2020-08-22 02:34:55 월정액만하고 천천히 해 월정액1개당 1.5스킨이니깐 펼쳐보기▼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08-22 02:34:56 어느 겜이나 그렇지만 욕심 버리면 가능 pve 난도가 그렇게 안 높아서 펼쳐보기▼ 양하림 2020-08-22 02:35:24 도스분충우지챠 2020-08-22 02:35:26 예아 안될거 어딧노 펼쳐보기▼ 야생마상훈쨩 2020-08-22 02:36:15 이런씨발 군바리도 겜하냐 펼쳐보기▼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08-22 02:38:03 요즘 군바리가 직장인보다 겜 들여다볼 시간은 더 많지 않나 ㅋㅋㅋ 펼쳐보기▼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08-22 02:38:19 모바일 기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제부터인가 시작한 뉴비인데 [10] Onedaymore 2020.08.22 247 0 방덱 걸어 잠구는게 애들이 나빠서 그런게 아님 [2] ㅇㅇ (14.39) 2020.08.22 185 0 능지 봉-합 [2] 중고흑우 2020.08.22 189 0 얘 이게임 캐릭 맞음? [7] ㅇㅇ (221.145) 2020.08.22 271 2 학대 일단 그림자 전당으로 안할거 같다 [2] ㅇㅇ 2020.08.22 124 0 카사 공홈은 못봐주겠네 [9] ㅇㅇ (211.214) 2020.08.22 204 1 어짜피 방덱 어렵게 짜도 상대 이기기힘듬 [1] 노드왕 2020.08.22 114 0 방덱 잠그는건 뭐 그럴수도있는건데 ㅋㅋㅋ [3] ㅇㅇ (223.33) 2020.08.22 135 0 건틀렛 난 방덱 이길 작정으로 짰는데 이기는걸 본적이없다 [7] 색인 2020.08.22 169 0 서윤 에델 치나츠 주시영중에 키울거 추천좀 [3] ㅁㅁㅁ 2020.08.22 101 0 이겜은 남캐도 호감가는애들 꽤 있음 [4] ㅇㅇ 2020.08.22 158 0 슈발년 스나없으니 존나쌔노이기 [3] ㅇㅇ (121.135) 2020.08.22 170 0 보통 저렙구간에서 동렙인데 찢긴다 싶으면 탱문제임 [2] 람네 2020.08.22 94 0 크레딧 개딸리네 [1] ㅇㅇ 2020.08.22 107 0 혹시 학대적 운영을 할 징조같은게 있나 [7] ㅇㅇ 2020.08.22 153 0 내가 iq가 88이라서 그런데 [4] ㅇㅇ 2020.08.22 170 0 생각해보니 좀 과하긴했네 [3] 노드왕 2020.08.22 163 0 능지 떡-락 [6] 중고흑우 2020.08.22 145 1 야누스 특수기범위 어매없네 [3] 카사하는병신 2020.08.22 347 0 늒녜 그냥 스토리만 계속 쭉밀어? [4] ㅇㅇ 2020.08.22 115 0 어이 뉴비들 [3] ㅇㅇ 2020.08.22 136 0 근데 잠시 생각해봤는데 [5] 던붕이 2020.08.22 122 0 늒네... 벽을느꼈다 [21] MiChel 2020.08.22 201 0 군바린데 이겜 걍 월정액만질러도 즐겜가능? [11] ㅇㅇ (223.39) 2020.08.22 165 0 이거 살만함? [7] ㅇㅇ (219.255) 2020.08.22 146 0 뉴비한테 방덱 이것도 가혹한가? [10] 노드왕 2020.08.22 164 0 금태님 현질한만큼 [4] ㅇㅇ 2020.08.22 143 0 이 게임 골수유저들은 피해망상을 가지고 있나봐 [6] ㅇㅇ (106.101) 2020.08.22 224 1 뉴비 뭐 부터 키워야 하나...? [4] ㅇㅇ 2020.08.22 186 0 난 방덱 연승깨는 재미에 이악물고 짜는데 [4] 카린웡 2020.08.22 153 0 이나이모 맘마통에 파묻히고싶네 ㄹㅇ [1] 람네 2020.08.22 563 0 이제 길드생기고 길전생기면 [4] 야생마상훈쨩 2020.08.22 316 0 -건- 이거 맞냐? [3] Freya 2020.08.22 135 0 너네골드 어디다쓰냐 [7] 잠지아 2020.08.22 131 0 이거 건틀렛 포인트 모았는데 뭐사? [5] ㅇㅇ (112.163) 2020.08.22 160 0 다음 마왕은 얼마나 꼴릴까? [4] ㅇㅇ 2020.08.22 234 0 방덱은 남캐로 해야지 [4] 스크류바 2020.08.22 146 0 딱하나 내가 제일 원하는거 [2] 야생마상훈쨩 2020.08.22 158 -1 오픈하는 놈이 착한거지 [9] ㅇㅇ 2020.08.22 164 0 뉴비 돈 어캐벌어....? [10] ㅁㅁㅁ 2020.08.22 152 0 제가 진짜 라이트하게 많은 게임을 하는데 드는 생각이 [5] 참피 2020.08.22 150 0 님들아 에델스킨 살까??? [7] ㅇㅇ (223.39) 2020.08.22 152 0 다이브할때 카사뽕차는데 정상인가 [8] 중고흑우 2020.08.22 225 0 에델 왤케 선녀임? [3] krispydonut 2020.08.22 183 0 나도 방덱 오픈한다 [2] 던붕이 2020.08.22 183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2 02: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