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수칸에 허수아비 세우고 짝수칸에 떡대들 채워넣는게 진짜 개새끼들임 고인물들은 포기하고 늒네 낚시질로 건포채울려는 더러운 마인드가 넘오 좆같음 ㅋㅋㅋㅋㅋㅋㅋ 그런새끼들은 늒네들 폐사한다고 투덜대면 한강에 살처분때려야지 ㅋㅋㅋㅋㅋ
홀수칸에 허수아비 세우고 짝수칸에 떡대들 채워넣는게 진짜 개새끼들임 고인물들은 포기하고 늒네 낚시질로 건포채울려는 더러운 마인드가 넘오 좆같음 ㅋㅋㅋㅋㅋㅋㅋ 그런새끼들은 늒네들 폐사한다고 투덜대면 한강에 살처분때려야지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