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학대 일단 그림자 전당으로 안할거 같다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24 작성일 2020-08-22 02:44:16 https://arca.live/b/counterside/6540020 제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야생마상훈쨩 2020-08-22 02:48:04 과연 ㅋㅋㅋ 펼쳐보기▼ 야생마상훈쨩 2020-08-22 02:48:24 야 이맵 각힐 각등이 110 이 기본인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작전능력 패치한거때문에 낚시하기 더 쉬워짐 [1] 노드왕 2020.08.22 118 0 이제 오르카 맵 횟수제한 있음? [4] 라쿰 2020.08.22 129 0 팩트) 하운드 방패병이 아이리보다 탱킹 잘함 [2] ㅇㅇ 2020.08.22 150 0 언제 900찍냐... [2] ㅇㅇ 2020.08.22 113 0 이거 지금 찍먹해도 됨? [10] 웰치스민트초코맛 2020.08.22 149 0 내 방덱이다 ㅇㅇ (125.177) 2020.08.22 115 0 방덱 핑까점 [5] ㅇㅇ (39.121) 2020.08.22 152 0 역시 메카닉이 짱이야 짜릿해 [2] 중고흑우 2020.08.22 223 0 협력사모집 182923 복커맨 친추해주세요 ㅇㅇ 2020.08.22 87 0 야호 [1] Eranger 2020.08.22 104 0 대충 이런식으로 해놓는거 늒네 낚시하는 개새끼 맞지? [8] Freya 2020.08.22 239 0 육익 (여섯명의 공익) 이지수 [2] ㅇo 2020.08.22 171 0 아 씨발 좆간네 진짜 [3] ㅇㅇ (183.98) 2020.08.22 169 0 이거 왜 터지는지 몰겟음... [8] CCCAAA 2020.08.22 189 0 늒녜 이벤트 스토리 레벨 보니까 80이던데 [1] ㅇㅇ 2020.08.22 111 0 카사는 왜 포럼이지 [4] ㅇㅇ (175.223) 2020.08.22 156 0 일단 캐릭 키울꺼면 탱커 부터 먼저 키우는게 좋을거 같음 [2] ㅇㅇ 2020.08.22 90 0 이벤 하드3 1별보다 하드2 3별이 낫겠지? [5] ㅇㅇ 2020.08.22 86 0 방덱 열어놓는게 뭐 얘기하는거임? [6] ㅇㅇ (222.235) 2020.08.22 120 0 그제부터인가 시작한 뉴비인데 [10] Onedaymore 2020.08.22 248 0 방덱 걸어 잠구는게 애들이 나빠서 그런게 아님 [2] ㅇㅇ (14.39) 2020.08.22 185 0 능지 봉-합 [2] 중고흑우 2020.08.22 189 0 얘 이게임 캐릭 맞음? [7] ㅇㅇ (221.145) 2020.08.22 271 2 학대 일단 그림자 전당으로 안할거 같다 [2] ㅇㅇ 2020.08.22 124 0 카사 공홈은 못봐주겠네 [9] ㅇㅇ (211.214) 2020.08.22 205 1 어짜피 방덱 어렵게 짜도 상대 이기기힘듬 [1] 노드왕 2020.08.22 115 0 방덱 잠그는건 뭐 그럴수도있는건데 ㅋㅋㅋ [3] ㅇㅇ (223.33) 2020.08.22 135 0 건틀렛 난 방덱 이길 작정으로 짰는데 이기는걸 본적이없다 [7] 색인 2020.08.22 170 0 서윤 에델 치나츠 주시영중에 키울거 추천좀 [3] ㅁㅁㅁ 2020.08.22 102 0 이겜은 남캐도 호감가는애들 꽤 있음 [4] ㅇㅇ 2020.08.22 158 0 슈발년 스나없으니 존나쌔노이기 [3] ㅇㅇ (121.135) 2020.08.22 170 0 보통 저렙구간에서 동렙인데 찢긴다 싶으면 탱문제임 [2] 람네 2020.08.22 94 0 크레딧 개딸리네 [1] ㅇㅇ 2020.08.22 107 0 혹시 학대적 운영을 할 징조같은게 있나 [7] ㅇㅇ 2020.08.22 153 0 내가 iq가 88이라서 그런데 [4] ㅇㅇ 2020.08.22 170 0 생각해보니 좀 과하긴했네 [3] 노드왕 2020.08.22 163 0 능지 떡-락 [6] 중고흑우 2020.08.22 145 1 야누스 특수기범위 어매없네 [3] 카사하는병신 2020.08.22 347 0 늒녜 그냥 스토리만 계속 쭉밀어? [4] ㅇㅇ 2020.08.22 116 0 어이 뉴비들 [3] ㅇㅇ 2020.08.22 136 0 근데 잠시 생각해봤는데 [5] 던붕이 2020.08.22 122 0 늒네... 벽을느꼈다 [21] MiChel 2020.08.22 201 0 군바린데 이겜 걍 월정액만질러도 즐겜가능? [11] ㅇㅇ (223.39) 2020.08.22 166 0 이거 살만함? [7] ㅇㅇ (219.255) 2020.08.22 146 0 뉴비한테 방덱 이것도 가혹한가? [10] 노드왕 2020.08.22 16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2 02: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