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몸은 섿스할때 빼고 쓰레기라는거 같든데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힐데는 장비껴야 쌔지는애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71
작성일
댓글
[2]
푸별
삼바교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운터사이드 원조 아이돌
[9]
1898
4
뉴빈데 에스퀘데 2호기 쓰냐?
[6]
173
0
온리 솔저로 건틀렛 운영법
[6]
186
2
솔져덱은 딜찍누가 갑
[2]
284
0
자동은 끝나지 않아
[4]
157
0
이젠정말 깡구매뿐인가
[11]
191
0
쓰알 선택채용권 기간있냐
[1]
135
0
✋질문
뉴비 채용권 어디서수급함?
[10]
213
0
✋질문
아니 이거 누가 넥슨겜 아니랄까봐 패키지가 왤케 많음
[9]
221
0
뉴비때 소대짜는거 질문했다가
[12]
249
0
꼴리는 각성캐 나올때까지 존버중인데 나는
[6]
235
0
pvp에델 별로임 쓰지마셈
[17]
278
0
아직 한발 남았다
[8]
249
0
건틀렛
요즘 솔져덱 어떻게 굴리냐
[8]
161
0
기계5단계가 그립다..
[3]
203
0
제이크가 지금도 세계관 최강자중 하나인데...
[3]
362
0
와 각성힐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269
0
아
[11]
172
1
나도 비틱 기만 한 번 달려봄
[11]
245
0
힘의 차이를 보여드리겠습니다
[7]
233
1
각성 레인저 나오면 각힐 박살나겠지?
[3]
169
0
함선중에 스텔라 키우면 대공 좀 쉬워진다
[1]
132
0
공익 제외하면 나올만한 각성캐가
[9]
175
0
근데 힐데는 장비껴야 쌔지는애야?
[2]
171
0
융합핵 30개있는데 각성캐한테 박음?
[3]
145
0
주간 모작권있는줄 처음 암! 그거 사구!
[7]
180
1
본인의 아이를 임신하기에 적당한 캐릭터
[6]
279
1
랭커들 덱보면 30위 안에 로자 8명 씀
[3]
172
0
각성캐릭은 구실만 만들면 다 만들수있음
[5]
138
1
✋질문
소대 짜는거 개빡센데 넘어렵다
[10]
155
0
게임하면서 느끼는건데
[6]
164
0
이지수 쓰라고
119
0
썸머픽업 끝나면 에델 픽업할 듯
[3]
119
1
앞으로 각성 나올만한애가 누구있냐
[10]
295
1
✋질문
뉴비 편성 좀 봐줘
[11]
216
0
건틀렛
건 45점 깎이는거 너무 뼈아픈데
[3]
122
0
협력사모집
협력사 추가해주셈 #307239
93
0
복귀 뉴비 신규채용 무엇을 받을까요
[4]
120
0
비틱갤에 나도 비틱질올림
[12]
336
-8
장비 세트옵은 뭐야
[4]
111
0
뭔 레벨이 껑충뛰노 ㅋㅋ
[11]
218
0
리세계 파는거 올림 안됨?
[3]
161
0
만약 밸런스 패치한다면 닥등이 포함될거 같은데
[4]
146
0
킹무갓키 캐릭터평가 왠만하면 믿지마
[2]
159
0
아니 앱플에선 상점이 안들어가지네
[3]
11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