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건틀렛 요즘 솔져덱 어떻게 굴리냐 ㅇㅇ (124.5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60 작성일 2020-08-22 05:43:01 https://arca.live/b/counterside/6542807 에델만나면 살살녹던데 강소영 밴도있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KIRAREKI 2020-08-22 05:43:31 카운터 섞오서 굴려야지 펼쳐보기▼ 떳떳한_지각 2020-08-22 05:43:33 에델 밴처먹기 전엔 눈치싸움임 ㅅㄱ 펼쳐보기▼ ㅇㅇ 2020-08-22 05:43:39 에델 앞에서 무력함 펼쳐보기▼ 노드왕 2020-08-22 05:43:46 카운터반 솔저반 섞오야함 펼쳐보기▼ 곽두철 2020-08-22 05:43:48 주시윤 끼워넣거나 보통 처음에 탱커들만 줄줄이 뽑아가지고 압박하던디 펼쳐보기▼ 푸별 2020-08-22 05:44:17 요샌 솔져도 몇개 안 넣더라 구관총방패병이랑 어썰트정도빼고 펼쳐보기▼ 바닐라a1 2020-08-22 05:47:49 솔저 4명정도만 넣고 이디스 야누스 에델 이런거 너음 펼쳐보기▼ ㅇㅇ (124.50) 2020-08-22 05:48:35 삭제 수정 댓글들 보니 많이 섞어서 쓰네 ㄳㄳ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각힐 나만 천장침?? [11] 스카이 2020.08.22 199 1 채용권 뽑아먹을 곳 더 없나 [9] Onedaymore 2020.08.22 205 0 직업 비중 좀 븅신인듯 [4] ㅇㅇ (39.7) 2020.08.22 184 0 지금 찍먹하기좋음? [11] ㅇㅇ (211.202) 2020.08.22 185 0 응애 계정사서 하는데 좀 봐줘 [21] ㅇㅇ (126.28) 2020.08.22 268 0 나만 각힐없어 [5] 베버 2020.08.22 153 0 다들 잘 먹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 [3] ㅇㅇ (124.61) 2020.08.22 193 0 아 각힐먹기 존나어렵네 진짜 [8] 중고흑우 2020.08.22 255 0 아이 패키지 가격 미쳤노 [15] 리타쥬지 2020.08.22 245 4 아 오전케이크 못받앗네 [5] 카사하는병신 2020.08.22 201 0 카운터사이드 원조 아이돌 [9] 페도 2020.08.22 1898 4 뉴빈데 에스퀘데 2호기 쓰냐? [6] ㅇo 2020.08.22 173 0 온리 솔저로 건틀렛 운영법 [6] 노드왕 2020.08.22 186 2 솔져덱은 딜찍누가 갑 [2] 상어형님 2020.08.22 284 0 자동은 끝나지 않아 [4] KIRAREKI 2020.08.22 157 0 이젠정말 깡구매뿐인가 [11] 중고흑우 2020.08.22 191 0 쓰알 선택채용권 기간있냐 [1] 부엉이바위 2020.08.22 135 0 ✋질문 뉴비 채용권 어디서수급함? [10] ㅇㅇ (1.242) 2020.08.22 213 0 ✋질문 아니 이거 누가 넥슨겜 아니랄까봐 패키지가 왤케 많음 [9] ㅇㅇ (58.237) 2020.08.22 221 0 뉴비때 소대짜는거 질문했다가 [12] 양하림 2020.08.22 249 0 꼴리는 각성캐 나올때까지 존버중인데 나는 [6] 에고사 2020.08.22 235 0 pvp에델 별로임 쓰지마셈 [17] gkdhkdhk 2020.08.22 278 0 아직 한발 남았다 [8] 중고흑우 2020.08.22 249 0 건틀렛 요즘 솔져덱 어떻게 굴리냐 [8] ㅇㅇ (124.50) 2020.08.22 160 0 기계5단계가 그립다.. [3] ㅇㅇ (121.145) 2020.08.22 203 0 제이크가 지금도 세계관 최강자중 하나인데... [3] 페도 2020.08.22 362 0 와 각성힐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갈미르 2020.08.22 268 0 아 [11] 중고흑우 2020.08.22 172 1 나도 비틱 기만 한 번 달려봄 [11] 느금태 2020.08.22 245 0 힘의 차이를 보여드리겠습니다 [7] 중고흑우 2020.08.22 232 1 각성 레인저 나오면 각힐 박살나겠지? [3] 위천마펀치 2020.08.22 169 0 함선중에 스텔라 키우면 대공 좀 쉬워진다 [1] 갓디언금태일즈 2020.08.22 132 0 공익 제외하면 나올만한 각성캐가 [9] ㅇㅇ 2020.08.22 175 0 근데 힐데는 장비껴야 쌔지는애야? [2] ㅇㅇ (106.101) 2020.08.22 171 0 융합핵 30개있는데 각성캐한테 박음? [3] C6H8O6 2020.08.22 145 0 주간 모작권있는줄 처음 암! 그거 사구! [7] 갈미르 2020.08.22 180 1 본인의 아이를 임신하기에 적당한 캐릭터 [6] 엘빅이 2020.08.22 279 1 랭커들 덱보면 30위 안에 로자 8명 씀 [3] 1q2w3 2020.08.22 172 0 각성캐릭은 구실만 만들면 다 만들수있음 [5] 노드왕 2020.08.22 138 1 ✋질문 소대 짜는거 개빡센데 넘어렵다 [10] 소금쟁이의눈물 2020.08.22 155 0 게임하면서 느끼는건데 [6] 히메코달린다 2020.08.22 164 0 이지수 쓰라고 ㅇㅇ (124.52) 2020.08.22 119 0 썸머픽업 끝나면 에델 픽업할 듯 [3] ㅇㅇ (212.102) 2020.08.22 119 1 앞으로 각성 나올만한애가 누구있냐 [10] 페도 2020.08.22 295 1 ✋질문 뉴비 편성 좀 봐줘 [11] 프리미엄파인애플피자 2020.08.22 21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2 05: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