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응애 계정사서 하는데 좀 봐줘 ㅇㅇ (126.28)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268 작성일 2020-08-22 05:50:47 https://arca.live/b/counterside/6542936 일케짜문됨?아님 좀 바꿔야할게있나용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바닐라a1 2020-08-22 05:51:26 갓겜충아님 2020-08-22 05:51:26 린시엔 1소대로 올려 코스트 감당안됨 펼쳐보기▼ ㅇㅇ (126.28) 2020-08-22 05:53:01 삭제 수정 아항... 펼쳐보기▼ 떳떳한_지각 2020-08-22 05:51:34 2번 대공이 너무 없다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22 05:51:43 1팀에ssr 흰머리 스킨입고있는애 빼자 펼쳐보기▼ ㅇㅇ (126.28) 2020-08-22 05:55:29 삭제 수정 3번? 펼쳐보기▼ 람네 2020-08-22 05:51:45 각성캐와 린시엔은 한소대에 펼쳐보기▼ 페도 2020-08-22 05:51:48 1소대가 고코스트니까 코스트펌핑되는 린시엔을 1소대로 옮겨주자 펼쳐보기▼ ㅇㅇ (126.28) 2020-08-22 05:55:53 삭제 수정 각캐 린시엔 넣으면 누가 리더에염 펼쳐보기▼ 페도 2020-08-22 05:56:50 린시엔 스작하고 리더 주면 린시엔 소환에 1코스트 쓰는게됨 그리고 궁이 코스트펌핑이라 고코스트덱 돌릴때 좋음 펼쳐보기▼ ㅇㅇ (126.28) 2020-08-22 05:57:49 삭제 수정 스작 머부터함?린시엔 펼쳐보기▼ 푸별 2020-08-22 05:51:48 그냥 그렇게 해도문제없음 펼쳐보기▼ gkdhkdhk 2020-08-22 05:51:48 1소대 코스트가 좀 높음 2소대 대공되는애 부족함 펼쳐보기▼ ㅇㅇ (126.28) 2020-08-22 05:53:17 삭제 수정 대공 생각못햇네...어케섞징 펼쳐보기▼ gkdhkdhk 2020-08-22 05:54:41 가은이랑 주시윤 자리바꿔 저대로하면 가은특수기에 넉백되서 로자특수기 빗나가는졷같은경우도 생김 펼쳐보기▼ ㅇㅇ (126.28) 2020-08-22 05:58:34 삭제 수정 ㅇㅋ연 펼쳐보기▼ ㅇㅇ (122.32) 2020-08-22 05:53:06 삭제 수정 육성상태 왜이러노 ㅋㅋ 힐데원툴이네 펼쳐보기▼ ㅇㅇ (126.28) 2020-08-22 05:53:47 삭제 수정 에피3도 안밀은 초반계인데 힐데만 엄청 올라가잇음 펼쳐보기▼ 한펭 2020-08-22 05:53:16 너무 카운터 비중이 높은데 특수핵 부족하니까 메카닉이랑 솔져도 좀 섞어서해 펼쳐보기▼ ㅇㅇ (126.28) 2020-08-22 05:55:00 삭제 수정 어으...으케하지 ㅋㅋ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2 05:53:28 진행계는 풀이 넓어서 대충 공략보면서 굴리다보면 딱 감이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픽업 단뽑 해봤는데 이거 좋나요? [10] ㅇㅇ 2020.08.22 170 0 금태링 분탕 너무 무서워서 지르진 못하겠다 [8] ㅇㅇ (223.39) 2020.08.22 175 0 솔저덱으로 에델 이기는법 [9] 보름달빵 2020.08.22 206 0 카사에서 젤 꼴리는년 [5] 페도 2020.08.22 216 0 카사도 이제 가슴겜인듯 [3] 익명_M5IWr6 2020.08.22 176 0 다음각성은 편하게 뽑겟다 [2] 카사하는병신 2020.08.22 169 0 으아악 뉴비 각힐 먹엇다 ㅜㅜㅜ [9] ㅇㅇ (112.155) 2020.08.22 233 0 솔저덱 아직 강하긴함.... [5] 페도 2020.08.22 172 0 야 레벨업패키지 30짜리 괜찮음?? [6] ㅇㅇ (106.101) 2020.08.22 171 0 단차1뽑인데 이거좋나요? [12] 던붕이 2020.08.22 208 0 비틱질 잘할자신있는데 아 ㅋㅋ [5] 중고흑우 2020.08.22 144 0 힐데 목소리 좀 딱딱하네 [11] ㅇㅇ (58.237) 2020.08.22 350 0 ??:네 동료? 아아.... [21] ㅇㅇ 2020.08.22 2854 44 각힐 리세 4일뒤에 풀린다는게 먼소리지 [4] ㅇㅇ 2020.08.22 202 0 다이브 이거 어캐하면 되는거임? [11] Onedaymore 2020.08.22 207 0 비틱질하고싶은 뉴비들에게 추천하는 가슴대장들 [4] 익명_M5IWr6 2020.08.22 2572 7 뉴비들은 카운터케이스가서 채용권 빨아먹고와 노드왕 2020.08.22 169 0 이벤 노말 1-1이라도 이벤 돔? [6] 오 2020.08.22 177 0 기밀 케이스는 언제나올까 [5] 칠영나비 2020.08.22 210 0 아니 각힐 나만 천장침?? [11] 스카이 2020.08.22 199 1 채용권 뽑아먹을 곳 더 없나 [9] Onedaymore 2020.08.22 205 0 직업 비중 좀 븅신인듯 [4] ㅇㅇ (39.7) 2020.08.22 185 0 지금 찍먹하기좋음? [11] ㅇㅇ (211.202) 2020.08.22 185 0 응애 계정사서 하는데 좀 봐줘 [21] ㅇㅇ (126.28) 2020.08.22 268 0 나만 각힐없어 [5] 베버 2020.08.22 153 0 다들 잘 먹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 [3] ㅇㅇ (124.61) 2020.08.22 194 0 아 각힐먹기 존나어렵네 진짜 [8] 중고흑우 2020.08.22 255 0 아이 패키지 가격 미쳤노 [15] 리타쥬지 2020.08.22 245 4 아 오전케이크 못받앗네 [5] 카사하는병신 2020.08.22 201 0 카운터사이드 원조 아이돌 [9] 페도 2020.08.22 1898 4 뉴빈데 에스퀘데 2호기 쓰냐? [6] ㅇo 2020.08.22 173 0 온리 솔저로 건틀렛 운영법 [6] 노드왕 2020.08.22 187 2 솔져덱은 딜찍누가 갑 [2] 상어형님 2020.08.22 284 0 자동은 끝나지 않아 [4] KIRAREKI 2020.08.22 158 0 이젠정말 깡구매뿐인가 [11] 중고흑우 2020.08.22 191 0 쓰알 선택채용권 기간있냐 [1] 부엉이바위 2020.08.22 135 0 ✋질문 뉴비 채용권 어디서수급함? [10] ㅇㅇ (1.242) 2020.08.22 213 0 ✋질문 아니 이거 누가 넥슨겜 아니랄까봐 패키지가 왤케 많음 [9] ㅇㅇ (58.237) 2020.08.22 221 0 뉴비때 소대짜는거 질문했다가 [12] 양하림 2020.08.22 249 0 꼴리는 각성캐 나올때까지 존버중인데 나는 [6] 에고사 2020.08.22 236 0 pvp에델 별로임 쓰지마셈 [17] gkdhkdhk 2020.08.22 278 0 아직 한발 남았다 [8] 중고흑우 2020.08.22 249 0 건틀렛 요즘 솔져덱 어떻게 굴리냐 [8] ㅇㅇ (124.50) 2020.08.22 161 0 기계5단계가 그립다.. [3] ㅇㅇ (121.145) 2020.08.22 203 0 제이크가 지금도 세계관 최강자중 하나인데... [3] 페도 2020.08.22 36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2 06: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