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홀 보내놓고 구총병,어썰트 안꺼내고 단일솔저로 치다가 에델 없는거 확인하면 꺼내면됨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저덱으로 에델 이기는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06
작성일
댓글
[9]
페도
라이트닝카운터
노드왕
보름달빵
노드왕
떄치
갈미르
힐데
보름달빵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레알 빠가사리
[7]
191
0
카린이 메카덱 질문
[4]
147
0
8명 픽업 가챠 그거 언제 열림??
[9]
179
0
고작 5일 출쳌해서 리세계 만드는게 뭐가 귀찮음
[3]
152
0
누가 지식의파편콘 만들어줘 ㅋㅋ
[3]
162
0
아 ㅋㅋㅋㅋㅋㅋ 이게 도박이지
[4]
141
0
주시영 출격모션 너무섹시함
[2]
217
0
구관총 구관병 이거 떳을때 너무 화났는데
[9]
177
0
코스튬 한정템이야?
[9]
738
0
포인트 1만넘게 모였네 ㅋㅋㅋㅋㅋ
[3]
112
0
아깝게 못 잡은 거 겠지?
[1]
113
0
✋질문
뉴비 확정권에서 이새끼 나왔는데 좋음?
[19]
235
0
키사마!!!!!
[5]
165
1
각힐이랑 각등이중에 누구 초월 먼저해줌
[7]
160
0
다음 각성 어이쿠였으면 좋겠어
[7]
167
0
대회 참여 2명인거 실화냐고
[10]
200
0
씨발련 30뽑 따위론 어림도 없네..
[19]
312
0
팁에서 뉴비가 쓰기 좋은 N~SR같은 건
[7]
213
0
✋질문
누비 쓰알 머키우는게좋냐?
[12]
183
0
야누스 같은 변신로봇 많이나왔으면 좋겠다
[5]
134
0
지금 픽업 단뽑 해봤는데 이거 좋나요?
[10]
170
0
금태링 분탕 너무 무서워서 지르진 못하겠다
[8]
175
0
솔저덱으로 에델 이기는법
[9]
206
0
카사에서 젤 꼴리는년
[5]
216
0
카사도 이제 가슴겜인듯
[3]
176
0
다음각성은 편하게 뽑겟다
[2]
169
0
으아악 뉴비 각힐 먹엇다 ㅜㅜㅜ
[9]
233
0
솔저덱 아직 강하긴함....
[5]
172
0
야 레벨업패키지 30짜리 괜찮음??
[6]
171
0
단차1뽑인데 이거좋나요?
[12]
208
0
비틱질 잘할자신있는데 아 ㅋㅋ
[5]
144
0
힐데 목소리 좀 딱딱하네
[11]
350
0
??:네 동료? 아아....
[21]
2854
44
각힐 리세 4일뒤에 풀린다는게 먼소리지
[4]
202
0
다이브 이거 어캐하면 되는거임?
[11]
207
0
비틱질하고싶은 뉴비들에게 추천하는 가슴대장들
[4]
2572
7
뉴비들은 카운터케이스가서 채용권 빨아먹고와
169
0
이벤 노말 1-1이라도 이벤 돔?
[6]
177
0
기밀 케이스는 언제나올까
[5]
210
0
아니 각힐 나만 천장침??
[11]
199
1
채용권 뽑아먹을 곳 더 없나
[9]
205
0
직업 비중 좀 븅신인듯
[4]
185
0
지금 찍먹하기좋음?
[11]
185
0
응애 계정사서 하는데 좀 봐줘
[21]
26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