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야누스 같은 변신로봇 많이나왔으면 좋겠다 ㅇㅇ (124.5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34 작성일 2020-08-22 06:04:00 https://arca.live/b/counterside/6543143 이런게 메카닉이지 초기에는 탱크 전투기 때문에 실망 많이 했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떄치 2020-08-22 06:04:39 구관메카에 시저탱크 잇어 개좋아 ㅋㅋ 펼쳐보기▼ ㅇㅇ (124.50) 2020-08-22 06:06:59 삭제 수정 그새끼는 뽑자마자 연협 100찍고 풀스작해줬는데 실망함 애미.. 펼쳐보기▼ 떄치 2020-08-22 06:07:51 미안 나도 뽑아 봣는데 아라크네가 더좋더라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0-08-22 06:04:44 곧 타이탄 쌈싸먹는 이볼브원 나올예정 펼쳐보기▼ ㅇㅇ (124.50) 2020-08-22 06:07:22 삭제 수정 채용권 존버중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n,r도 레이드 할수잇숴 [4] 보름달빵 2020.08.22 199 0 별작 도움좀 [8] 킹스짱 2020.08.22 170 0 파견완료알람 왜 안오지 [6] 위천마펀치 2020.08.22 249 0 레알 빠가사리 [7] 갈미르 2020.08.22 191 0 카린이 메카덱 질문 [4] ㅇㅇ 2020.08.22 147 0 8명 픽업 가챠 그거 언제 열림?? [9] 뚜빵이 2020.08.22 179 0 고작 5일 출쳌해서 리세계 만드는게 뭐가 귀찮음 [3] ㅇㅇ (183.98) 2020.08.22 152 0 누가 지식의파편콘 만들어줘 ㅋㅋ [3] l하나l 2020.08.22 162 0 아 ㅋㅋㅋㅋㅋㅋ 이게 도박이지 [4] 페도 2020.08.22 141 0 주시영 출격모션 너무섹시함 [2] ㅇㅇ (223.39) 2020.08.22 217 0 구관총 구관병 이거 떳을때 너무 화났는데 [9] ㅇㅇ 2020.08.22 177 0 코스튬 한정템이야? [9] ㅇㅇ (106.101) 2020.08.22 738 0 포인트 1만넘게 모였네 ㅋㅋㅋㅋㅋ [3] 페도 2020.08.22 112 0 아깝게 못 잡은 거 겠지? [1] 74 2020.08.22 113 0 ✋질문 뉴비 확정권에서 이새끼 나왔는데 좋음? [19] ㅇㅇ 2020.08.22 235 0 키사마!!!!! [5] ㅇㅇ (14.35) 2020.08.22 165 1 각힐이랑 각등이중에 누구 초월 먼저해줌 [7] C6H8O6 2020.08.22 160 0 다음 각성 어이쿠였으면 좋겠어 [7] 힐데 2020.08.22 167 0 대회 참여 2명인거 실화냐고 [10] 1q2w3 2020.08.22 200 0 씨발련 30뽑 따위론 어림도 없네.. [19] ㅇㅇ (106.101) 2020.08.22 312 0 팁에서 뉴비가 쓰기 좋은 N~SR같은 건 [7] ㅇㅇ (23.241) 2020.08.22 213 0 ✋질문 누비 쓰알 머키우는게좋냐? [12] 똥닌겐 2020.08.22 183 0 야누스 같은 변신로봇 많이나왔으면 좋겠다 [5] ㅇㅇ (124.50) 2020.08.22 134 0 지금 픽업 단뽑 해봤는데 이거 좋나요? [10] ㅇㅇ 2020.08.22 170 0 금태링 분탕 너무 무서워서 지르진 못하겠다 [8] ㅇㅇ (223.39) 2020.08.22 175 0 솔저덱으로 에델 이기는법 [9] 보름달빵 2020.08.22 207 0 카사에서 젤 꼴리는년 [5] 페도 2020.08.22 216 0 카사도 이제 가슴겜인듯 [3] 익명_M5IWr6 2020.08.22 176 0 다음각성은 편하게 뽑겟다 [2] 카사하는병신 2020.08.22 169 0 으아악 뉴비 각힐 먹엇다 ㅜㅜㅜ [9] ㅇㅇ (112.155) 2020.08.22 233 0 솔저덱 아직 강하긴함.... [5] 페도 2020.08.22 172 0 야 레벨업패키지 30짜리 괜찮음?? [6] ㅇㅇ (106.101) 2020.08.22 171 0 단차1뽑인데 이거좋나요? [12] 던붕이 2020.08.22 208 0 비틱질 잘할자신있는데 아 ㅋㅋ [5] 중고흑우 2020.08.22 144 0 힐데 목소리 좀 딱딱하네 [11] ㅇㅇ (58.237) 2020.08.22 350 0 ??:네 동료? 아아.... [21] ㅇㅇ 2020.08.22 2854 44 각힐 리세 4일뒤에 풀린다는게 먼소리지 [4] ㅇㅇ 2020.08.22 202 0 다이브 이거 어캐하면 되는거임? [11] Onedaymore 2020.08.22 207 0 비틱질하고싶은 뉴비들에게 추천하는 가슴대장들 [4] 익명_M5IWr6 2020.08.22 2572 7 뉴비들은 카운터케이스가서 채용권 빨아먹고와 노드왕 2020.08.22 169 0 이벤 노말 1-1이라도 이벤 돔? [6] 오 2020.08.22 177 0 기밀 케이스는 언제나올까 [5] 칠영나비 2020.08.22 210 0 아니 각힐 나만 천장침?? [11] 스카이 2020.08.22 199 1 채용권 뽑아먹을 곳 더 없나 [9] Onedaymore 2020.08.22 20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2 06: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