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성이들도 전장끼우고싶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기밀 케이스는 언제나올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09
작성일
댓글
[5]
푸별
페도
칠영나비
상어형님
떄치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대회 참여 2명인거 실화냐고
[10]
200
0
씨발련 30뽑 따위론 어림도 없네..
[19]
312
0
팁에서 뉴비가 쓰기 좋은 N~SR같은 건
[7]
213
0
✋질문
누비 쓰알 머키우는게좋냐?
[12]
183
0
야누스 같은 변신로봇 많이나왔으면 좋겠다
[5]
134
0
지금 픽업 단뽑 해봤는데 이거 좋나요?
[10]
170
0
금태링 분탕 너무 무서워서 지르진 못하겠다
[8]
174
0
솔저덱으로 에델 이기는법
[9]
206
0
카사에서 젤 꼴리는년
[5]
215
0
카사도 이제 가슴겜인듯
[3]
175
0
다음각성은 편하게 뽑겟다
[2]
169
0
으아악 뉴비 각힐 먹엇다 ㅜㅜㅜ
[9]
232
0
솔저덱 아직 강하긴함....
[5]
171
0
야 레벨업패키지 30짜리 괜찮음??
[6]
170
0
단차1뽑인데 이거좋나요?
[12]
207
0
비틱질 잘할자신있는데 아 ㅋㅋ
[5]
143
0
힐데 목소리 좀 딱딱하네
[11]
350
0
??:네 동료? 아아....
[21]
2853
44
각힐 리세 4일뒤에 풀린다는게 먼소리지
[4]
201
0
다이브 이거 어캐하면 되는거임?
[11]
206
0
비틱질하고싶은 뉴비들에게 추천하는 가슴대장들
[4]
2571
7
뉴비들은 카운터케이스가서 채용권 빨아먹고와
168
0
이벤 노말 1-1이라도 이벤 돔?
[6]
177
0
기밀 케이스는 언제나올까
[5]
209
0
아니 각힐 나만 천장침??
[11]
199
1
채용권 뽑아먹을 곳 더 없나
[9]
205
0
직업 비중 좀 븅신인듯
[4]
185
0
지금 찍먹하기좋음?
[11]
185
0
응애 계정사서 하는데 좀 봐줘
[21]
268
0
나만 각힐없어
[5]
153
0
다들 잘 먹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
[3]
194
0
아 각힐먹기 존나어렵네 진짜
[8]
255
0
아이 패키지 가격 미쳤노
[15]
245
4
아 오전케이크 못받앗네
[5]
201
0
카운터사이드 원조 아이돌
[9]
1898
4
뉴빈데 에스퀘데 2호기 쓰냐?
[6]
173
0
온리 솔저로 건틀렛 운영법
[6]
187
2
솔져덱은 딜찍누가 갑
[2]
284
0
자동은 끝나지 않아
[4]
158
0
이젠정말 깡구매뿐인가
[11]
191
0
쓰알 선택채용권 기간있냐
[1]
135
0
✋질문
뉴비 채용권 어디서수급함?
[10]
213
0
✋질문
아니 이거 누가 넥슨겜 아니랄까봐 패키지가 왤케 많음
[9]
221
0
뉴비때 소대짜는거 질문했다가
[12]
249
0
꼴리는 각성캐 나올때까지 존버중인데 나는
[6]
23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