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기 좋은’이 아니라 무조건 써야 되는거네 이거
소총병, 방패병, 하운드, 마야 이런 애들은 한계돌파 차근차근 해서 레벨 팍팍 올라가는데 스타트로 먹은 샤오린이나 가챠로 얻은 이유미 이런 애들 레벨 40 고정상태인 거 보면 뭐....
‘쓰기 좋은’이 아니라 무조건 써야 되는거네 이거
소총병, 방패병, 하운드, 마야 이런 애들은 한계돌파 차근차근 해서 레벨 팍팍 올라가는데 스타트로 먹은 샤오린이나 가챠로 얻은 이유미 이런 애들 레벨 40 고정상태인 거 보면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