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뉴비 편성 좀 봐줘 프리미엄파인애플피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16 작성일 2020-08-22 05:36:55 https://arca.live/b/counterside/6542689 다이브보니까 3제대 쓰던데 2제대 키우기 빡세서편성 제대로하고 키우고싶은데 도와주셈뉴비 머리굴려서 나온 1 2 제대인데교체하거나 뺄것 좀 말해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위천마펀치 2020-08-22 05:38:00 리브앨런은 거르는게 낫지않나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2 05:38:14 *수정됨 이벤트는 어차피 1,2소대만 있으면되니까 3,4는 아직 생각하지마 2소대는 공중공격 가능한 애가 너무없어서 마야빼고 대공 공격 가능한 레인저 넣어주고 1소대는 리브엘런만 초월 쉬운 애로 바꿔줘. 실비아 넣어도 되고 펼쳐보기▼ 프리미엄파인애플피자 2020-08-22 05:39:59 2소대 왠지 오토 잘죽더라.. 펼쳐보기▼ 요일 2020-08-22 05:38:19 1소대에 리브앨런 빼고 실비아 넣어 그것 빼면 잘짠편임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22 05:39:36 내가하러던말 펼쳐보기▼ 프리미엄파인애플피자 2020-08-22 05:40:15 ㄱㅅㄱㅅ 펼쳐보기▼ Freya 2020-08-22 05:38:38 린시엔 하나만 키우고 캐시 애껴줘라 펼쳐보기▼ 프리미엄파인애플피자 2020-08-22 05:40:49 2소대 린시엔 빼고 대공하나 넣으면되는거지? 펼쳐보기▼ Freya 2020-08-22 05:42:11 1소대 마야를 2소대 리브앨런자리로 보내고 1소대 빈자리에 머공챙길겸 캐시넣자 펼쳐보기▼ 프리미엄파인애플피자 2020-08-22 05:49:54 이런답변ㄱㅅㄱㅅㄱㅅ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22 05:39:24 잘키우고 있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pvp에델 별로임 쓰지마셈 [17] gkdhkdhk 2020.08.22 278 0 아직 한발 남았다 [8] 중고흑우 2020.08.22 249 0 건틀렛 요즘 솔져덱 어떻게 굴리냐 [8] ㅇㅇ (124.50) 2020.08.22 161 0 기계5단계가 그립다.. [3] ㅇㅇ (121.145) 2020.08.22 203 0 제이크가 지금도 세계관 최강자중 하나인데... [3] 페도 2020.08.22 362 0 와 각성힐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갈미르 2020.08.22 269 0 아 [11] 중고흑우 2020.08.22 172 1 나도 비틱 기만 한 번 달려봄 [11] 느금태 2020.08.22 245 0 힘의 차이를 보여드리겠습니다 [7] 중고흑우 2020.08.22 233 1 각성 레인저 나오면 각힐 박살나겠지? [3] 위천마펀치 2020.08.22 169 0 함선중에 스텔라 키우면 대공 좀 쉬워진다 [1] 갓디언금태일즈 2020.08.22 132 0 공익 제외하면 나올만한 각성캐가 [9] ㅇㅇ 2020.08.22 175 0 근데 힐데는 장비껴야 쌔지는애야? [2] ㅇㅇ (106.101) 2020.08.22 172 0 융합핵 30개있는데 각성캐한테 박음? [3] C6H8O6 2020.08.22 145 0 주간 모작권있는줄 처음 암! 그거 사구! [7] 갈미르 2020.08.22 180 1 본인의 아이를 임신하기에 적당한 캐릭터 [6] 엘빅이 2020.08.22 279 1 랭커들 덱보면 30위 안에 로자 8명 씀 [3] 1q2w3 2020.08.22 172 0 각성캐릭은 구실만 만들면 다 만들수있음 [5] 노드왕 2020.08.22 138 1 ✋질문 소대 짜는거 개빡센데 넘어렵다 [10] 소금쟁이의눈물 2020.08.22 155 0 게임하면서 느끼는건데 [6] 히메코달린다 2020.08.22 164 0 이지수 쓰라고 ㅇㅇ (124.52) 2020.08.22 119 0 썸머픽업 끝나면 에델 픽업할 듯 [3] ㅇㅇ (212.102) 2020.08.22 120 1 앞으로 각성 나올만한애가 누구있냐 [10] 페도 2020.08.22 295 1 ✋질문 뉴비 편성 좀 봐줘 [11] 프리미엄파인애플피자 2020.08.22 216 0 건틀렛 건 45점 깎이는거 너무 뼈아픈데 [3] ㅇㅇ (124.50) 2020.08.22 122 0 협력사모집 협력사 추가해주셈 #307239 부엉이바위 2020.08.22 93 0 복귀 뉴비 신규채용 무엇을 받을까요 [4] ㅇㅇ (221.154) 2020.08.22 120 0 비틱갤에 나도 비틱질올림 [12] 야스왕 2020.08.22 337 -8 장비 세트옵은 뭐야 [4] 베버 2020.08.22 112 0 뭔 레벨이 껑충뛰노 ㅋㅋ [11] ㅇㅇ (121.182) 2020.08.22 218 0 리세계 파는거 올림 안됨? [3] ㅇㅇ (223.39) 2020.08.22 161 0 만약 밸런스 패치한다면 닥등이 포함될거 같은데 [4] ㅇㅇ (222.235) 2020.08.22 146 0 킹무갓키 캐릭터평가 왠만하면 믿지마 [2] 노드왕 2020.08.22 159 0 아니 앱플에선 상점이 안들어가지네 [3] ㅇㅇ 2020.08.22 111 -1 스포일러) [8] 차단왕블로킹 2020.08.22 238 -1 전에 선별에 치나츠가 나온 글 봤었는데 [4] ㅇㅇ 2020.08.22 145 0 주화가 애매모호하게 있단 말이지 센빠이다치? [11] 갈미르 2020.08.22 173 0 고닉팠다 이기야 [23] 홍어 2020.08.22 803 15 킹무갓키에는 이럭케 적혀있던대요? [6] 분충 2020.08.22 204 0 선별채용에서 커피포트 빼라 시발 [4] gkdhkdhk 2020.08.22 166 0 각힐 소개영상 [18] ㅇㅇ (175.113) 2020.08.22 930 17 각성레인저로 나올만한게 누구있냐 [6] 스카이 2020.08.22 152 0 지수 누나 빡대가리야 [1] ㅇㅇ (175.223) 2020.08.22 168 0 금태 이대로 운영만 해주면 [10] 이유 2020.08.22 197 0 주시윤 스충4개 끼워줌? [5] C6H8O6 2020.08.22 26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22 05: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