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라리 카린웡을 넣어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선별채용에서 커피포트 빼라 시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65
작성일
댓글
[4]
양하림
푸별
바닐라a1
힐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랭커들 덱보면 30위 안에 로자 8명 씀
[3]
172
0
각성캐릭은 구실만 만들면 다 만들수있음
[5]
138
1
✋질문
소대 짜는거 개빡센데 넘어렵다
[10]
155
0
게임하면서 느끼는건데
[6]
164
0
이지수 쓰라고
119
0
썸머픽업 끝나면 에델 픽업할 듯
[3]
119
1
앞으로 각성 나올만한애가 누구있냐
[10]
295
1
✋질문
뉴비 편성 좀 봐줘
[11]
216
0
건틀렛
건 45점 깎이는거 너무 뼈아픈데
[3]
121
0
협력사모집
협력사 추가해주셈 #307239
92
0
복귀 뉴비 신규채용 무엇을 받을까요
[4]
119
0
비틱갤에 나도 비틱질올림
[12]
336
-8
장비 세트옵은 뭐야
[4]
111
0
뭔 레벨이 껑충뛰노 ㅋㅋ
[11]
217
0
리세계 파는거 올림 안됨?
[3]
161
0
만약 밸런스 패치한다면 닥등이 포함될거 같은데
[4]
146
0
킹무갓키 캐릭터평가 왠만하면 믿지마
[2]
158
0
아니 앱플에선 상점이 안들어가지네
[3]
110
-1
스포일러)
[8]
238
-1
전에 선별에 치나츠가 나온 글 봤었는데
[4]
145
0
주화가 애매모호하게 있단 말이지 센빠이다치?
[11]
173
0
고닉팠다 이기야
[23]
803
15
킹무갓키에는 이럭케 적혀있던대요?
[6]
203
0
선별채용에서 커피포트 빼라 시발
[4]
165
0
각힐 소개영상
[18]
929
17
각성레인저로 나올만한게 누구있냐
[6]
151
0
지수 누나 빡대가리야
[1]
167
0
금태 이대로 운영만 해주면
[10]
197
0
주시윤 스충4개 끼워줌?
[5]
266
0
엌ㅋ
[5]
134
0
각등이랑 각힐이랑 뭐가 더 사기냐?
[11]
199
0
이제 건에서 썬볼 필수인갑네
[5]
150
0
사이트 잘못들어온 비틱
[8]
237
2
엌ㅋㅋ갑자기 천둥번개 에 비오지게 오넼ㅋㅋㅋㅋ
[2]
129
0
근데 신지아 이 다음 상향때 있을거같음
[8]
140
0
카챈에서 네덕질하다가 두들겨 맞으면 어디로 가냐
[3]
137
0
금태가 이번 패치 보고 깨닫는게 잇겠지?
[4]
140
0
그냥살까..
[6]
153
0
신지아 상향해야댐;;;
[4]
220
0
ㅋㅋㅋ 나도 조금있으면 비틱질가능
[10]
229
0
뉴비유입시기라서 아직은 괜찮다 생각했는데
[6]
216
1
본인은 고의가 아니라 하니까
[8]
176
0
네덕비틱은 칼같이 쳐내야한다고 생각함
[1]
153
0
구관총은 액티브 희생해서 패시브 둘둘했다치고
[4]
142
0
아 각힐 첨 나왔을때보다 리세하기 더 빡쎄졌구나;;
[2]
16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