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슬슬 몽둥이 꺼낼때냐?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유입시기라서 아직은 괜찮다 생각했는데
추천
1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16
작성일
댓글
[6]
푸별
갈미르
ㅇㅇ (222.235)
삭제
수정
멍멍멍
던붕이
멍멍멍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앱플에선 상점이 안들어가지네
[3]
110
-1
스포일러)
[8]
238
-1
전에 선별에 치나츠가 나온 글 봤었는데
[4]
145
0
주화가 애매모호하게 있단 말이지 센빠이다치?
[11]
173
0
고닉팠다 이기야
[23]
803
15
킹무갓키에는 이럭케 적혀있던대요?
[6]
204
0
선별채용에서 커피포트 빼라 시발
[4]
166
0
각힐 소개영상
[18]
930
17
각성레인저로 나올만한게 누구있냐
[6]
152
0
지수 누나 빡대가리야
[1]
167
0
금태 이대로 운영만 해주면
[10]
197
0
주시윤 스충4개 끼워줌?
[5]
266
0
엌ㅋ
[5]
135
0
각등이랑 각힐이랑 뭐가 더 사기냐?
[11]
200
0
이제 건에서 썬볼 필수인갑네
[5]
151
0
사이트 잘못들어온 비틱
[8]
237
2
엌ㅋㅋ갑자기 천둥번개 에 비오지게 오넼ㅋㅋㅋㅋ
[2]
129
0
근데 신지아 이 다음 상향때 있을거같음
[8]
141
0
카챈에서 네덕질하다가 두들겨 맞으면 어디로 가냐
[3]
138
0
금태가 이번 패치 보고 깨닫는게 잇겠지?
[4]
141
0
그냥살까..
[6]
154
0
신지아 상향해야댐;;;
[4]
221
0
ㅋㅋㅋ 나도 조금있으면 비틱질가능
[10]
230
0
뉴비유입시기라서 아직은 괜찮다 생각했는데
[6]
216
1
본인은 고의가 아니라 하니까
[8]
176
0
네덕비틱은 칼같이 쳐내야한다고 생각함
[1]
153
0
구관총은 액티브 희생해서 패시브 둘둘했다치고
[4]
143
0
아 각힐 첨 나왔을때보다 리세하기 더 빡쎄졌구나;;
[2]
166
0
웃는거 이정도면 예쁘다고 생각함
[7]
205
0
님들 이거 뽑았는데 이거 좋은건가요?
[10]
239
0
이지수는 1도 안무서운데 각힐 애미디짐 ㄹㅇ
[6]
178
0
비 갑자기 존나 내리네;
[2]
97
0
와 근데 진짜 무섭다.
[14]
232
0
좋은 건가요?
[3]
155
0
마딱이 주차충 올만에 건했다가 다이아됨 ㅡㅡ
[4]
144
0
개좆같네
[7]
165
0
야누스 내려와도 개쎄노
[8]
214
0
구관총 파밍 할수 있는 곳 있음?
[9]
275
0
가챠겜에 항상 그림자처럼 따라붙는 그것
[4]
194
0
씻발 대공5 깨려고 1시간동안 삽질하다가 와서 너무 화나니까
[3]
148
0
공중 5 트라이하려면
[4]
136
0
야 근데 확실히 물 들어오긴 하는갑다
[1]
144
0
반고닉은 뭐야??
[3]
145
0
기본 컷인은 예쁜년...
[6]
218
0
정보는 지부에서 얻는 방법뿐임?
[4]
13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