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성레인저로 나올만한게 누구있냐 스카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51 작성일 2020-08-22 05:31:07 https://arca.live/b/counterside/6542590 스커 포지션은 전통적으로 ㅄ이었어서 각등이는 각성레인저 나오면 묻힐꺼 같은데 각성레인저 할만한애가 누구있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노드왕 2020-08-22 05:31:16 서윤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2 05:31:34 각서윤 펼쳐보기▼ ㅇㅇ 2020-08-22 05:31:37 리플서윤 펼쳐보기▼ 차단왕블로킹 2020-08-22 05:31:37 서윤오르타 펼쳐보기▼ 스카이 2020-08-22 05:31:58 아 각서윤도 레인저였나?? 제발 나와라 펼쳐보기▼ KIRAREKI 2020-08-22 05:33:26 서윤이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소대 짜는거 개빡센데 넘어렵다 [10] 소금쟁이의눈물 2020.08.22 155 0 게임하면서 느끼는건데 [6] 히메코달린다 2020.08.22 164 0 이지수 쓰라고 ㅇㅇ (124.52) 2020.08.22 119 0 썸머픽업 끝나면 에델 픽업할 듯 [3] ㅇㅇ (212.102) 2020.08.22 119 1 앞으로 각성 나올만한애가 누구있냐 [10] 페도 2020.08.22 295 1 ✋질문 뉴비 편성 좀 봐줘 [11] 프리미엄파인애플피자 2020.08.22 216 0 건틀렛 건 45점 깎이는거 너무 뼈아픈데 [3] ㅇㅇ (124.50) 2020.08.22 121 0 협력사모집 협력사 추가해주셈 #307239 부엉이바위 2020.08.22 92 0 복귀 뉴비 신규채용 무엇을 받을까요 [4] ㅇㅇ (221.154) 2020.08.22 119 0 비틱갤에 나도 비틱질올림 [12] 야스왕 2020.08.22 336 -8 장비 세트옵은 뭐야 [4] 베버 2020.08.22 111 0 뭔 레벨이 껑충뛰노 ㅋㅋ [11] ㅇㅇ (121.182) 2020.08.22 217 0 리세계 파는거 올림 안됨? [3] ㅇㅇ (223.39) 2020.08.22 161 0 만약 밸런스 패치한다면 닥등이 포함될거 같은데 [4] ㅇㅇ (222.235) 2020.08.22 146 0 킹무갓키 캐릭터평가 왠만하면 믿지마 [2] 노드왕 2020.08.22 158 0 아니 앱플에선 상점이 안들어가지네 [3] ㅇㅇ 2020.08.22 110 -1 스포일러) [8] 차단왕블로킹 2020.08.22 238 -1 전에 선별에 치나츠가 나온 글 봤었는데 [4] ㅇㅇ 2020.08.22 145 0 주화가 애매모호하게 있단 말이지 센빠이다치? [11] 갈미르 2020.08.22 173 0 고닉팠다 이기야 [23] 홍어 2020.08.22 803 15 킹무갓키에는 이럭케 적혀있던대요? [6] 분충 2020.08.22 203 0 선별채용에서 커피포트 빼라 시발 [4] gkdhkdhk 2020.08.22 166 0 각힐 소개영상 [18] ㅇㅇ (175.113) 2020.08.22 929 17 각성레인저로 나올만한게 누구있냐 [6] 스카이 2020.08.22 151 0 지수 누나 빡대가리야 [1] ㅇㅇ (175.223) 2020.08.22 167 0 금태 이대로 운영만 해주면 [10] 이유 2020.08.22 197 0 주시윤 스충4개 끼워줌? [5] C6H8O6 2020.08.22 266 0 엌ㅋ [5] 히메코달린다 2020.08.22 134 0 각등이랑 각힐이랑 뭐가 더 사기냐? [11] 야스왕 2020.08.22 199 0 이제 건에서 썬볼 필수인갑네 [5] 분충 2020.08.22 150 0 사이트 잘못들어온 비틱 [8] 갓겜충아님 2020.08.22 237 2 엌ㅋㅋ갑자기 천둥번개 에 비오지게 오넼ㅋㅋㅋㅋ [2] 갈미르 2020.08.22 129 0 근데 신지아 이 다음 상향때 있을거같음 [8] 1q2w3 2020.08.22 140 0 카챈에서 네덕질하다가 두들겨 맞으면 어디로 가냐 [3] ㅇㅇ (106.101) 2020.08.22 137 0 금태가 이번 패치 보고 깨닫는게 잇겠지? [4] 차단왕블로킹 2020.08.22 140 0 그냥살까.. [6] 탄지우 2020.08.22 154 0 신지아 상향해야댐;;; [4] ㄱㄴㅇㄹㅁ 2020.08.22 220 0 ㅋㅋㅋ 나도 조금있으면 비틱질가능 [10] 중고흑우 2020.08.22 229 0 뉴비유입시기라서 아직은 괜찮다 생각했는데 [6] 던붕이 2020.08.22 216 1 본인은 고의가 아니라 하니까 [8] 양하림 2020.08.22 176 0 네덕비틱은 칼같이 쳐내야한다고 생각함 [1] 서폿아리 2020.08.22 153 0 구관총은 액티브 희생해서 패시브 둘둘했다치고 [4] Freya 2020.08.22 142 0 아 각힐 첨 나왔을때보다 리세하기 더 빡쎄졌구나;; [2] ㅇㅇ 2020.08.22 166 0 웃는거 이정도면 예쁘다고 생각함 [7] 1q2w3 2020.08.22 205 0 님들 이거 뽑았는데 이거 좋은건가요? [10] ㅇㅇ 2020.08.22 23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22 0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