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가챠겜에 항상 그림자처럼 따라붙는 그것 ㅇㅇ (59.3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93 작성일 2020-08-22 05:20:44 https://arca.live/b/counterside/6542422 비틱질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KIRAREKI 2020-08-22 05:21:14 감사합니다 하고 먹으면 될것을 굳이 말투를 그렇게하는... 펼쳐보기▼ 던붕이 2020-08-22 05:21:26 곽두철 2020-08-22 05:21:35 자랑하고싶긴 해 ㅋㅋ 펼쳐보기▼ ㅇㅇ (222.235) 2020-08-22 05:22:38 삭제 수정 관심 안주면 그만임 관리자들이 빠르게 글삭해주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이트 잘못들어온 비틱 [8] 갓겜충아님 2020.08.22 237 2 엌ㅋㅋ갑자기 천둥번개 에 비오지게 오넼ㅋㅋㅋㅋ [2] 갈미르 2020.08.22 129 0 근데 신지아 이 다음 상향때 있을거같음 [8] 1q2w3 2020.08.22 141 0 카챈에서 네덕질하다가 두들겨 맞으면 어디로 가냐 [3] ㅇㅇ (106.101) 2020.08.22 137 0 금태가 이번 패치 보고 깨닫는게 잇겠지? [4] 차단왕블로킹 2020.08.22 141 0 그냥살까.. [6] 탄지우 2020.08.22 154 0 신지아 상향해야댐;;; [4] ㄱㄴㅇㄹㅁ 2020.08.22 220 0 ㅋㅋㅋ 나도 조금있으면 비틱질가능 [10] 중고흑우 2020.08.22 230 0 뉴비유입시기라서 아직은 괜찮다 생각했는데 [6] 던붕이 2020.08.22 216 1 본인은 고의가 아니라 하니까 [8] 양하림 2020.08.22 176 0 네덕비틱은 칼같이 쳐내야한다고 생각함 [1] 서폿아리 2020.08.22 153 0 구관총은 액티브 희생해서 패시브 둘둘했다치고 [4] Freya 2020.08.22 142 0 아 각힐 첨 나왔을때보다 리세하기 더 빡쎄졌구나;; [2] ㅇㅇ 2020.08.22 166 0 웃는거 이정도면 예쁘다고 생각함 [7] 1q2w3 2020.08.22 205 0 님들 이거 뽑았는데 이거 좋은건가요? [10] ㅇㅇ 2020.08.22 239 0 이지수는 1도 안무서운데 각힐 애미디짐 ㄹㅇ [6] 야스왕 2020.08.22 178 0 비 갑자기 존나 내리네; [2] 차단왕블로킹 2020.08.22 97 0 와 근데 진짜 무섭다. [14] 갈미르 2020.08.22 231 0 좋은 건가요? [3] ㅇㅇ (175.113) 2020.08.22 155 0 마딱이 주차충 올만에 건했다가 다이아됨 ㅡㅡ [4] 야스왕 2020.08.22 144 0 개좆같네 [7] 노드왕 2020.08.22 165 0 야누스 내려와도 개쎄노 [8] 바닐라a1 2020.08.22 213 0 구관총 파밍 할수 있는 곳 있음? [9] 지나가던사람 2020.08.22 275 0 가챠겜에 항상 그림자처럼 따라붙는 그것 [4] ㅇㅇ (59.30) 2020.08.22 193 0 씻발 대공5 깨려고 1시간동안 삽질하다가 와서 너무 화나니까 [3] 참피 2020.08.22 148 0 공중 5 트라이하려면 [4] 히메코달린다 2020.08.22 135 0 야 근데 확실히 물 들어오긴 하는갑다 [1] ㅇㅇ (118.41) 2020.08.22 144 0 반고닉은 뭐야?? [3] ㅇㅇ (80.83) 2020.08.22 145 0 기본 컷인은 예쁜년... [6] ㅇㅇ 2020.08.22 218 0 정보는 지부에서 얻는 방법뿐임? [4] ㅇㅇ (61.82) 2020.08.22 131 0 복귀계 할만함? [13] ㅇㅇ (223.39) 2020.08.22 204 0 솔직히 비틱질은 그다지 문제가 아님 [17] ㅇo 2020.08.22 1861 16 ssr 아예 못쓰는거 누구누구임? [8] 파펀맨 2020.08.22 169 0 나도 계정살걸 ㅋㅋㅋ [4] ㅇㅇ (212.102) 2020.08.22 151 0 신지아 기본스킨 웃을때는 예쁜데 눈뜨니 문제네 [6] 1q2w3 2020.08.22 137 0 글삭제됬네 [7] ㅇㅇ (124.50) 2020.08.22 174 0 카붕이들 종종 보면 귀여움 [7] 힐데 2020.08.22 158 0 씨발 이건 3별작 어캐함? [10] ㅇㅇ 2020.08.22 147 0 스테이지 별 세개 공략 음슴??? [7] ㅇㅇ (211.246) 2020.08.22 93 0 박격포 공격대 어떰? [8] ㄱㄴㅇㄹㅁ 2020.08.22 242 0 카사 정말 재미있다 [2] 베버 2020.08.22 122 0 비틱질도 개꿀 꺼억~~ 이러면 좀 낫지 [3] 람네 2020.08.22 165 0 변비걸린거 같애 [5] 히메코달린다 2020.08.22 132 0 아 씨팔 [13] 노드왕 2020.08.22 156 0 이건 화속성효도 해도 ㅇㅈ 아님? [9] ㅇㅇ (118.41) 2020.08.22 14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2 05: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