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이발 상고다니던 동생놈 대학보내자고 수능 평균 1.7등급인가? 나와서 싱글벙글 하고있는데 하향지원해서 지거국 가라고, 니가 형이니까 좀 양보해라면서 그러던차에 님 전액임 ㅎ 하면서 등록금 내 계좌로 쏴주니까 그냥 꿀꺽하고 싶잖워 ㅋㅋㅋㅋㅋ


그래도 지금은 용접노예질 허면서 제대로 효도하고 살고있워요 ㅋㅋ


아버지가 갑자기 돌아가시면서 대학 자퇴하고 돈벌러 댕길줄은 그땐 상상도 못했거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