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3별작 어캐하냐????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40 작성일 2020-08-22 05:08:09 https://arca.live/b/counterside/6542203 뭐 따로 함선 만들어서 해야함? 좆같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노드왕 2020-08-22 05:08:31 노르망디있으먄 가능함 펼쳐보기▼ 푸별 2020-08-22 05:08:38 중장갑함 없음? 펼쳐보기▼ 요일 2020-08-22 05:09:22 이거 노르망디 같은 중장갑함 사용해야 금메달 가능 펼쳐보기▼ 요일 2020-08-22 05:10:24 강습함 아무자리에 노르망디 뒷자리 강습함이 먼저 바리케이드 공격하고 노르망디가 자리바꿔서 보스에게 꼴박해 펼쳐보기▼ ㅇㅇ (211.197) 2020-08-22 05:09:23 삭제 수정 구하러 와줬구나! 펼쳐보기▼ KIRAREKI 2020-08-22 05:09:33 노르망디같은 순양함에 바르사다같은 뭐냐..까먹었는데 아무튼 그거 2개로 가면됨 3별 한번에 하는건 못하고 펼쳐보기▼ KIRAREKI 2020-08-22 05:09:51 아 노르망디 중장갑이네 펼쳐보기▼ ㅇㅇ 2020-08-22 05:09:53 갓겜충아님 2020-08-22 05:09:48 코핀을 노루로 바꾸고 글레잎으로 앞진지 따고 자리 바꿔서 노루로 목표 잡으면 끝 펼쳐보기▼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22 05:09:48 중장갑함 2대나 1순양 1중장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붕이들 종종 보면 귀여움 [7] 힐데 2020.08.22 158 0 씨발 이건 3별작 어캐함? [10] ㅇㅇ 2020.08.22 147 0 스테이지 별 세개 공략 음슴??? [7] ㅇㅇ (211.246) 2020.08.22 93 0 박격포 공격대 어떰? [8] ㄱㄴㅇㄹㅁ 2020.08.22 243 0 카사 정말 재미있다 [2] 베버 2020.08.22 122 0 비틱질도 개꿀 꺼억~~ 이러면 좀 낫지 [3] 람네 2020.08.22 165 0 변비걸린거 같애 [5] 히메코달린다 2020.08.22 132 0 아 씨팔 [13] 노드왕 2020.08.22 156 0 이건 화속성효도 해도 ㅇㅈ 아님? [9] ㅇㅇ (118.41) 2020.08.22 140 0 모두 해피카사라이프 [8] KIRAREKI 2020.08.22 148 0 저히 플레이스토어 평점 5점 주고 겜헤여 [7] ㅇㅇ (14.39) 2020.08.22 160 0 픽업캐 뽑고 이거 좋냐는 새낀 진짜임 [3] ㅇㅇ 2020.08.22 168 0 늒네 계정사옴 [24] ㅇㅇ (124.54) 2020.08.22 230 0 나유빈 왤캐 왤캐지? [1] ㅇㅇ (212.102) 2020.08.22 123 0 얼굴 반반하고 감금도 당했었고 청소도 잘하고... [10] ㅇㅇ 2020.08.22 218 0 비틱관련 큰 맘먹고 소신 발언한다ㅅㅂ [27] 멍멍멍 2020.08.22 2127 44 리세계정 한5개 만들어보고 느껴진 점이 있음 [3] gkdhkdhk 2020.08.22 190 0 뜬금없는 얘기인데 [8] ㅇㅇ (118.41) 2020.08.22 173 0 그 채용할때 노란 번개 빠지직하면서 문열리면 픽업 캐릭터 뜬거임?? [9] 하스제트 2020.08.22 298 1 와 로이버넷 시발 [14] 히메코달린다 2020.08.22 360 0 대놓고 전진후퇴하는 비틱새끼는 패죽여야지 [1] 갓디언금태일즈 2020.08.22 142 0 님들 이거 18뽑만에 나왔는데 [7] ㅇㅇ (211.36) 2020.08.22 147 1 카린웡 대공 왤케 잘 뚫음 [6] 이유 2020.08.22 149 0 이거 3별작 어캐하냐???? [10] ㅇㅇ 2020.08.22 140 0 린시엔 5성 달려는데 캐릭먹어서할까 아니면 적성핵 쓸까? [3] ㅇㅇ (61.82) 2020.08.22 106 0 큰맘먹고 질러서 돌린건데 [21] 갈미르 2020.08.22 210 0 여름이벤트 9/2까진가? [1] 위천마펀치 2020.08.22 127 0 오토가 나보다 잘하네 ㅋㅋㅋㅋㅋㅋㅋ [2] 지나가던사람 2020.08.22 156 0 미야가 얼마나 좋은데... [2] ㅇㅇ 2020.08.22 190 0 힐카스 좆같은 할매년 거름ㅅㄱ [3] ㅇㅇ (14.35) 2020.08.22 186 2 대공5 공략보고 애들 키울려는데 [6] ㅇㅇ 2020.08.22 181 0 과금해놓고 못 뽑을바에 안뽑고 말지 ㅇㅇ [12] ㅇo 2020.08.22 162 0 각힐있으면 8번 디펜 안둬도되는거? [7] ㅇㅇ (126.28) 2020.08.22 145 0 구관리국 외전하나 내주라 [1] 스카이 2020.08.22 123 0 예전에 올라온 델타세븐 퀸 팬아트 [6] 제이크 2020.08.22 884 1 별점 뭐노이거 [13] ㅇㅇ (121.140) 2020.08.22 221 0 미야가 꼴리긴 참 꼴린데 [12] ㅇㅇ (112.163) 2020.08.22 310 0 함선재료들 지금 전부 존버들어가서 신규함선 못만들수가없는데 [2] 류우킨타이 2020.08.22 116 0 ?? 중견기업미션까지 다깨버렸네 [3] 중고흑우 2020.08.22 139 0 이겜 재밌다는소리들으니까 존나 적응안대네 [10] 노드왕 2020.08.22 199 0 당장 시작해 [2] ㅇㅇ 2020.08.22 94 1 이디스랑 에델만 마지막까지 안나옴 [4] ㅇㅇ (212.102) 2020.08.22 108 0 이제 슬슬 비틱 몽둥이질 시작해야 하는거 아님?? [17] 멍멍멍 2020.08.22 228 5 형들 진짜 고마워 [10] 지나가던사람 2020.08.22 211 0 겜 할만함? [9] ㅇㅇ (121.140) 2020.08.22 16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2 05:17 +1 +2 +3 +4